(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르테미스(ARTMS)가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로 눈길을 끌었다.
아르테미스는 27일 공식 채널에 'BURN'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글로벌 우리(OURII, 팬덤명)에게 벅찬 감격을 안겼다.
앞서 'BURN' 개인 콘셉트 컷으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낸 아르테미스. 이들은 한층 더 깊어진 감각과 빛나는 비주얼이 녹아든 단체 콘셉트 컷까지 선물하며 'BURN' 발매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BURN'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BURN'은 이달의 소녀 시절 티저까지 공개됐던 곡으로, 아르테미스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한다는 점에서 우리(OURII)는 물론 이달의 소녀 팬덤 오빛(Orbit)의 관심도 달아오르고 있다.
아르테미스는 'BURN' 발매와 함께 지난 주말 서울을 시작으로 '2025 ARTMS World Tour Lunar Theory'에 돌입했다. 이들은 미주와 유럽의 다양한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특히 아르테미스는 지난 주말 진행한 'Lunar Theory' 서울 공연에서 'BURN'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 뜨거운 반응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최근 소속사 모드하우스와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번 재계약은 기존 전속 계약 만료 시기가 남아있음에도 이뤄져 이목을 모았다.
사진=모드하우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유혜원, '승리 꼬리표' 떼고 화제성 챙겼다…커플 불발→충격 퇴소
- 2위 78년도에 1억씩 있다니…故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 "거의 복권인데"
- 3위 '세금 체납' 임영웅→'산불 기부' 영탁·이찬원…엇갈린 민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