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알럭스’ 광고, 온오프라인서 화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일기획 ‘알럭스’ 광고, 온오프라인서 화제

이데일리 2025-03-27 09:22:5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제일기획(030000)은 자사가 제작한 쿠팡의 명품 뷰티 플랫폼 ‘알럭스’의 론칭 캠피엔 ‘뉴 룰. 뉴 럭셔리’ 영상이 온·오프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제일기획


알럭스는 쿠팡의 뷰티 플랫폼으로 랑콤, 메종 마르지엘라, 조 말론 런던 등 다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캠페인 영상은 3가지 키워드인 △FAST(빠른) △CURATED(엄선된) △ANYWHERE(어디서나)를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대중적인 이미지와 호감도를 가진 배우 김고은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알럭스만의 차별화 전략을 부각하고 프리미엄 뷰티 시장 내 주목도를 높였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 반응 외에도 성공적인 옥외광고(OOH) 사례로도 주목받고 있다.

알럭스의 정체성을 담아낸 과감한 화면 전환과 다양한 프레임의 활용, 강렬한 색감 등 감각적인 영상 구성이 눈을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도심 내 랜드마크는 물론 청담동, 도산대로 등 럭셔리 브랜드 선호 지역에 전략적으로 배치돼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새롭게 럭셔리 시장을 주도하는 알럭스의 과감한 비주얼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옥외광고를 적극 활용했다”며 “럭셔리 소비가 많은 백화점이나 면세점 주변에서 알럭스 광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