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하정우가 불같은 사랑을 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26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로비에서부터 로비하고 들어온 영화 로비팀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용진이 처음으로 직접 기획, 제작하는 '용타로'는 타로를 통해 게스트의 숨겨진 이야기와 앞으로의 목표, 그리고 꿈가지 끌어내는 토크 콘텐츠다.
이날 '용타로'에는 영화 '로비'의 하정우, 강해림, 강말금이 모습을 보였다.
'로비'에 대한 토크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고민들을 나누던 중 이용진은 하정우에게 "하나 더 (타로점) 봐 드릴까요"라고 물었고, 하정우는 흔쾌히 "좋다"고 답했다.
이어 "올해는 불같은 연애가 가능한지. 다른 거 다 필요없고"라며 연애 고민을 털어놨다.
이용진은 하정우가 택한 타로 카드를 본 뒤 "불같은 사랑을 하시기에는 너무 본인이 하시고 싶은 게 많다. 당분간도 아닌 것 같다"고 해석했고, 이에 하정우는 아쉬워하며 "나이가 좀 있는데"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이 "이번 연도에도 사랑이 없는 것 같다"고 하자 하정우는 추가적인 타로점 결과 설명을 요청했고, 이용진은 "앞에 벌여놓았던 일을 이번 연도에 수거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어 "바쁜 와중에도 사랑의 감정을 느끼고 싶어 하시는 게 신기하다"고 하자 하정우는 "살면서 가장 중요한 거다. 어떤 동력이 되기도 하고"라며 사랑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다.
외로움에 관한 질문에 하정우는 새벽 4시에서 6시 설잠 잘 때 가장 외로움을 느낀다고. 이어 "낮에 잠깐 잠들었는데 눈 떠보니까 어두워져 있을 때"에도 외로움을 느낀다며 현실적인 심정을 털어놨다.
한편, 최근 하정우는 타 프로그램에서 3년 안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현재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고 밝혔다.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한별, '버닝썬' 연루 남편 논란 첫 공개사과…"지옥같아" 눈물
- 2위 78년도에 1억씩 있다니…故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 "거의 복권인데"
- 3위 10기 옥순♥유현철, 파혼설 1년만에 또?…"SNS 언팔+차단+저격" 충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