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프로게이머 '쵸비' 정지훈 선수가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쵸비 선수는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는 내용의 기부증서를 게시했는데요. 공개된 기부증서에는 '기부자 프로게이머 정지훈', '기부금 2000만원(2025 산불 피해 이웃 돕기)', '기부일 2025년 3월 26일' 등의 내용이 명시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쵸비 선수는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과 현장에서 진화 작업에 힘쓰고 계신 모든 소방관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희망브리지 측은 증서를 통해 "보내주신 기부금은 2025년 울산, 경북, 경남 등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며 "소중한 정성과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기부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쵸비 선수의 따뜻한 기부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과 누리꾼들의 찬사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각종 e스포츠 커뮤니티와 관련 기사 댓글에는 "역시 대황비, 실력뿐 아니라 인성도 월드클래스", "기부까지 하다니 정말 멋지다", "쵸비 선수 항상 응원한다! 올해는 꼭 월즈 우승하길", "선한 영향력 보기 좋다" 등 칭찬과 격려의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한편 '쵸비' 정지훈 선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미드 라이너로 평가받으며 국내외 LoL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이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