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억·수지 1억·이찬원 1억...'산불 피해 지원' 기부 연예인 총정리 (+혜리, 유재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유 2억·수지 1억·이찬원 1억...'산불 피해 지원' 기부 연예인 총정리 (+혜리, 유재석)

살구뉴스 2025-03-26 16:26:18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연예인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수지, 장민호, 이찬원 1억원 기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수지가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지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수지가 산불 피해가 확산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라 마음을 함께하고 싶었다"며 "하루빨리 산불이 진화되어 이웃들이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장민호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장민호는 "산불 피해를 보신 모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피해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앞서 전날에도 가수 이찬원성금 1억원을 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한 바 있습니다. 이찬원의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찬원이 출생지인 울주에서도 피해가 발생한 만큼 더욱 마음을 쓰게 됐고, 모두가 무사히 일상을 회복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라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아이유 2억원 기부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산불 피해 지원과 재난 현장에서 헌신하는 소방관들의 처우 및 인식 개선을 위해 각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기부했다고 3월 26일 밝혔습니다. 

아이유는 “피해를 입은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희생자분들께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더 이상의 인명 피해 없이 산불이 조속히 진화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진화에 힘쓰고 계신 소방관분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연예인들 기부 행렬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고민시도 이날 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그는 "피해가 갈수록 커지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무거웠다"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배우 박보영도 이날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소속사는 “박보영 씨가 평소 재난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소방관분들의 노고를 깊이 느끼며,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며 “소방관분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임시완3000만원, 방송인 이승윤1000만원을 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습니다. 배우 소유진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3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인 유재석과 배우 천우희도 지난 24일 재해구호협회에 각각 5000만원, 4000만원을 쾌척했습니다. 이들은 "산불 피해를 본 이웃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위로했습니다. 

이 밖에도 배우 겸 가수 혜리5000만원,  배우 박진영 5000만원 등 계속해서 산불 피해 지원에 기부하는 연예인들의 움직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