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

뷰어스 2025-03-26 15:56:34 신고

3줄요약

지난 2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등 인증식에서 이승주 롯데GRS 마케팅부문 상무(오른쪽)가 인증패 수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27년 연속 서비스업 패스트푸드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7회를 맞이한 K-BPI는 국내 주요 산업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으로, 롯데리아는 브랜드파워 조사가 시작된 1999년부터 부동의 1위 자리를 영위하고 있다.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 브랜드 슬로건 아래 독창적 메뉴 개발관과 고객 호기심 자극을 위한 ‘펀슈머’ 전략으로 롯데리아는 그간 경험하지 못한 다채로운 메뉴 출시를 통해 소비자 만족 및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롯데리아는 지난해 틀에 국한되지 않은 원재료 외형 바탕 왕돈까스버거와 오징어얼라이브버거에 이어 K-버거 육성 일환으로 ‘버거의 한식화’ 바탕 불고기포텐버거와 통새우크런KIM버거 출시를 통해 익숙하지만 이색적 매력 버거로 재해석했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고객 반응을 밑받탕으로 올해도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소비자 만족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7년 연속 1위 선정은 고객에게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색깔을 담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독창적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 제고 및 버거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 기업이 되고자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