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지난달 선보인 'New bhc 앱'이 오픈 한 달 여 만에 회원 가입자 수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멤버십 기반의 차별화된 혜택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강력한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이 초기 인기 몰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현재 'New bhc 앱'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시 3000원 할인 쿠폰과 첫 구매시 추가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총 6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지난달 출시된 신메뉴 '콰삭킹'의 인기도 앱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콰삭킹' 출시 이후 앱 주문이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이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입자가 대거 유입된 것으로 나타났다.
향후에는 주요 스포츠 경기 같은 빅이벤트 일정에 맞춰 사전에 메뉴를 예약할 수 있는 '사전 예약 기능'과 핸드폰 내 bhc 앱으로 테이블에서 주문 가능한 '테이블 오더 기능'도 추가로 구현할 계획이며 자사앱을 통한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과 혜택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앱 전용 상품과 맞춤형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 가맹점 운영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New bhc 앱'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서비스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사전 예약 및 테이블 오더 기능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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