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롯데월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네파키즈, 롯데월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공개

한스경제 2025-03-26 08:59:33 신고

3줄요약
네파키즈가 롯데월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공개했다. /네파 제공
네파키즈가 롯데월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공개했다. /네파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네파키즈가 2025 SS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더 굿 바이브 인 네키(THE GOOD VIBES IN NEKI)’ 콘셉트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협업은 네파키즈가 브랜드 론칭 이래 빅 엔테인먼트 기업과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본격 야외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를 찾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기획됐다.

네파키즈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롯데월드의 ‘더 굿 바이브 로티(THE GOOD VIBE LOTTY)’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그래픽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루즈 핏의 티셔츠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카라 티셔츠 여행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크로스팩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상품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월 20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잠실 지하 1층 정문 매표소 앞 ‘부스럭(Booth Luck)’에서 판매되며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드벤처 1층 남문광장 앞 로티스 엠포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콜라보레이션 기간 전국 네파키즈 매장에서 콜라보 상품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롯데월드 키링을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나들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연간 약 800만 명이 찾는 롯데월드에서 다양한 고객들에게 네파키즈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할 수 있어서 뜻깊고,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