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시몬스 N32 '쪼꼬미' 써봤더니..."안전하고 편한데 예쁘기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사용기] 시몬스 N32 '쪼꼬미' 써봤더니..."안전하고 편한데 예쁘기까지"

포인트경제 2025-03-26 08:30:00 신고

3줄요약

3대 펫 안심인증·7단 레이어링·천연 소재로 안전·내구성·안락감 충족
관절 건강 지키는 11cm 높이, 전용 슬리브로 관리 편리성까지

[포인트경제]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펫팸족(Pet+Family)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가 출시됐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침대업계 최초로 선보인 'N32 쪼꼬미'를 살펴보자.

​시몬스 N32 '쪼꼬미' 탐색 후 자리를 잡는 고양이 ⓒ포인트경제시몬스 N32 '쪼꼬미'와 전용 슬리브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 탐색 후 자리를 잡는 고양이. 시몬스 N32 '쪼꼬미'와 전용 슬리브 ⓒ포인트경제

펫팸족들은 말 그대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기 때문에 '우리 아이' 안전에 특히 민감하다. 늘 반려동물 용품을 구매하면 언박싱 때부터 코를 찌르는 화학 냄새가 고민이었는데, N32 쪼꼬미는 자극적인 냄새가 없다. 사람에게 쓰는 원재료들로 펫 매트리스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기존 일부 쿠션 제품은 배송 받는 즉시 세탁을 하거나 베란다에 며칠씩 널어서 나쁜 냄새를 날려줘야 겨우 제 것으로 받아주는 까칠한 노령묘가, 쪼꼬미에서는 잠시 탐색을 하더니 금세 자리를 잡고 앉는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시몬스 N32 '쪼꼬미' 탐색 후 자리를 잡는 고양이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 탐색 후 자리를 잡는 고양이 ⓒ포인트경제

지난 2018년 '라돈 침대 파동' 이후 소비자들은 라돈에 대한 경계심을 강하게 가지고 있다. 라돈은 WHO(세계보건기구)가 1급 발암물질로 규정한 무색무취의 기체 형태 방사성 물질로 폐암 발병의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사람은 물론 동물의 건강까지 위협한다.

N32 쪼꼬미는 이와 관련한 우려를 반영해 한국표준협회의 라돈·토론 인증을 받았다. 그 외에도 한국애견협회로부터 펫 세이프티 인증, 비건표준인증원에서 비건 인증까지 받아 펫팸족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해당 '3대 펫 안심 인증'을 모두 획득한 제품은 국내 최초로 N32 쪼꼬미가 유일하다.

시몬스 N32 쪼꼬미 '펫 3대 안심 인증' / 시몬스 홈페이지 갈무리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 '펫 3대 안심 인증' / 시몬스 홈페이지 갈무리 (포인트경제)

또한 강아지와 고양이는 땀샘이 적고 털이 많아 체온 조절과 통기성이 중요하다. 특히 반려견은 피부 질환 발생이 빈번해 관리 예방이 필수다.

N32 쪼꼬미는 '휴먼그레이드(Human Grade)' 수준의 소재 적용으로 안심할 수 있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비건 소재 '아이슬란드 씨젤'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를 사용해 쾌적함을 높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준다.

하루 10시간 이상 잠을 자는 고양이나 관절 질환에 취약한 강아지를 위한 꼼꼼한 설계도 특징이다. 7단 레이어링 기술로 제작된 이 제품은 FR폼(Flexible Resilience Foam)과 CE폼(Comfort Easy Foam)이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을 제공하고, 맥시멈 세이프티 패딩도 적용돼 화재 안정성까지 고려했다.

시몬스 N32 '쪼꼬미'는 7단 레이어링 기술로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이 있고, 11Cm 두께로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까지 고려했다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는 7단 레이어링 기술로 우수한 탄력과 복원력이 있고, 11Cm 두께로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까지 고려했다. ⓒ포인트경제

오르내리기 적합한 11Cm 두께도 제품의 장점 중 하나다. 이는 어리거나 몸집이 작은 동물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하지만, 나이가 들어 부쩍 활동성이 줄고 관절이 약해진 노령 동물이 사용하기에도 큰 부담이 없어 보였다.

뿐만 아니라 관리하는 사람까지 배려했다. 함께 출시된 전용 커버 'N32 쪼꼬미 슬리브'는 나일론 원단과 발수 코팅으로 생활방수와 오염으로부터 매트리스를 보호한다. 3면에 달려있는 지퍼는 씌우고 벗기기 좋아 세탁 시 편리하다.

시몬스 N32 '쪼꼬미' 전용 슬리브를 탐색 중인 고양이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 전용 슬리브를 탐색 중인 고양이 ⓒ포인트경제

또한 제품 컬러가 너무 도드라지거나 자체로는 예쁜데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으면 은근히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베이지를 기본으로 오렌지와 블루가 배색돼 어떤 공간에서도 어우려져 미관을 해치지 않는다. 오래된 단독주택의 어수선한 내부에서도 튀지 않으면서 상큼한 존재감을 보였다.

바닥면 논슬립은 시몬스의 오랜 슬로건인 '흔들리지 않는 침대'를 구현하듯 고정력이 있어, 아이가 놀다가 뛰어들며 슬라이딩해도 미끄러짐이 없다. 속부터 겉까지 안전함으로 똘똘 뭉친 제품이다.

시몬스 N32 '쪼꼬미' 전용 슬리브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컬러로 인테리어와 어우러진다 ⓒ포인트경제 시몬스 N32 '쪼꼬미' 전용 슬리브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컬러로 인테리어와 어우러진다 ⓒ포인트경제

아무리 안전하고 예쁘고 편리해도 '우리 아이'의 선택을 받지 못하면 무용지물이다. N32 쪼꼬미는 국내 침대업계 1위를 차지한 시몬스 제품답게 소재부터 설계까지 안락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 이러한 고민을 줄여준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