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지드래곤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MBC 예능 '굿데이' 6회 예고편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5일 유튜브 채널 '테오'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지드래곤을 비롯한 그동안 개별 활동을 해왔던 멤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흥겨운 총회 현장이 담겼다.
이날 멤버들은 다 함께 식사를 즐긴 후, 데프콘의 진행으로 지드래곤이 직접 준비한 애장품 경매를 시작했다. 예상치 못한 지드래곤의 애장품 공개에 세븐틴 호시는 감탄을 금치 못했고, 홍진영은 경매에서 탈락한 아쉬움을 드러내며 "아직 안 끝났어!"를 외치기도 했다.
이어 그룹 에스파가 등장해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지드래곤은 에스파와의 첫 만남에서 직접 위플레쉬 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띄우려 했지만, 예상과 다른 에스파의 차분한 반응에 "잘못했습니다"라고 외치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데프콘 역시 "이런 춤 아니잖아"라며 지드래곤을 놀려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이번 예고편에서는 김수현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故 김새론과의 열애설로 논란이 된 김수현이 풀샷으로 등장했지만, 이번 예고편에서는 편집된 것으로 보인다. '굿데이' 측은 지난 17일 "출연자 논란의 위중함을 인지하고, 시청자 반응을 우선으로 살피며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며 김수현의 출연 분량을 최대한 편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지드래곤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과 이야기를 엮어가는 특별한 프로젝트 예능 '굿데이' 6회는 오는 30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