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전국민에게 땡잡는 날을 선사한다.
롯데마트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27일부터 2주간 롯데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개최한다. '땡큐절'은 롯데의 그로서리 사업을 영위하는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창고형 할인점 MAXX 그리고 온라인몰이 함께하는 올해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다. 롯데마트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고자 그로서리 사업부간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이번 '땡큐절'을 역대급 행사 규모와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땡큐절은 행사의 규모감을 키우고 고객의 선택지를 늘리고자 인기 상품군을 선정해 전품목을 대상으로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군 내에서 특정 품목을 선정해 1+1, 또는 50% 할인 행사를 진행했던 지난해 창림 기념 할인 행사보다 반값 할인 상품을 50% 이상 늘렸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전국민에게 땡잡는 날을 선사한다. © 롯데쇼핑
더불어, 땡큐절 기간 동안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 '롯또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해, 고객이 체감하는 장바구니 부담을 크게 완화한다. 먼저, 최대 10만원 상당의 '얼리버드 쿠폰팩'을 26일까지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하며, 본 행사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마트와 슈퍼, 그리고 온라인몰까지 3개 채널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5만 1000명을 추첨해,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노우플랜 포인트를 최대 1만점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하는 땡큐절 1주차 행사에서는 인기 신선 식품을 엄선해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먼저, '1등급 한우 전품목(100g/냉장)'을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3개월 전부터 약 1000마리분의 물량을 사전 기획하고,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직접 가공해 품질의 안전성과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활 대게(100g/냉장/러시아산)'도 반값 행사를 통해 제공한다. 러시아산 대게는 베링해 등 북극에 인접한 해역에서 어획해 국산 대게에 비해 크기가 크고 속 살이 더 많은 것이 특징이다. 최근 고환율과 공급 감소가 맞물려 지난해 동기간 대비 20% 이상 시세가 상승했다. 이에 롯데마트와 슈퍼는 국내 최대 크랩 수입사와 협업해 조업선 한척을 통째로 계약, 약 30톤 가량의 대게 물량을 확보했다. 또한 통관이 끝난 킹크랩은 활어운송차량을 통해 매장으로 직송, 신선도까지 더했다.
이와 더불어 롯데마트는 '땡 잡았다! 하루특가' 행사를 통해 3월27일부터 30일까지 파격가 상품을 일별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3/27)에는 '상생딸기(500g/팩/국산)'를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8일에는 '남해안 가리비(100g/냉장/국산)'를 50% 할인해 판매한다. 29일은 파이와 비스캣 전품목 3개 이상 구매 시 9000원대에 제공하며, 30일에는 '삼다수 그린(2L*6입)'를 올해 처음으로 50% 할인해 판매한다. 27일부터 30일까지는 4일간은 롯데마트의 PB '오늘좋은 1등급 우유 2입 기획(900ml*2입)'은 정상 판매가 대비 800원 할인 판매한다.
고객에게 선택의 재미와 더불어 가격의 만족도까지 함께 전달하고자 총 40여개 이상의 인기 상품군 전품목 최대 반값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냉장 밀키트 △냉동 밀키트/국/탕 △아기치즈 △세탁세제 등의 상품군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냉동 피자/돈까스 △상온 국물요리 △카레/짜장 △케찹/마요네즈 △고추장/된장/쌈장 △파스타소스 등의 상품군은 원플러스 원(1+1)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의 간편식 PB 요리하다 냉동밥 전품목은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이 단독 입점 및 인기 국내 뷰티 브랜드들과 손잡고 'K-뷰티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에서 높아진 K-뷰티 수요에 발맞춰,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국내 브랜드들을 해외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5월4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K-뷰티 페스티벌은 뷰티기기, 스킨케어, 메이크업, 마스크팩, 헤어케어 등 카테고리별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피부 장벽 관리 뷰티기기로 유명한 '센텔리안24'과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알려진 '더마픽스'를 비롯해 '메디테라피' ' 릴리바이레드' '아누아' 등이다. 또 신세계면세점 단독 입점 브랜드 '비알머드' '유이크' '웰더마' '원씽' '하우스오브비' 등 총 18곳이 참여했다.
특히 전세계적으로 국내 뷰티기기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각광받는 센텔리안24는 '마데카 프라임' 라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마데카 프라임'은 병풀 성분(센텔라아시아티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한 고기능성 피부 재생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또한 브랜드 바나브는 올인원 스킨케어 뷰티기기 'UP7 THE MULTI(유피세븐 더 멀티)', 두피케어를 돕는 '타임머신' 등을 준비했다.
기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누아는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어성초 77 수딩 토너' 등을 마련했다. 클렌징 오일과 토너 제품은 브랜드 전체 매출의 약 70% 차지할 만큼 수요가 높으며, 특히 클렌징 오일은 피부에 남은 화장품 잔여물부터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누아는 지난해 아마존의 쇼핑 행사 '아마존 프라임데이'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주목받은 바 있다.
이밖에 웰더마의 '티트리 수딩 허브톡스 시카 세럼' '레티놀 펩타이드 괄사크림' 등과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무드 키보드'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등도 만날 수 있다.
브랜드별로 모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과 구매 금액에 따른 특별 사은품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가운데 센텔리안24는 디바이스 구매 시 부스팅 크림 2종을 증정하고, 마데카크림 55주년 에디션 구매 시 '하이드라솔루션 앰플'을 제공하는 등 사은혜택을 준비했다.
팝마트 코리아는 최근 자사의 인기 IP '디무'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을 결합한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와 '메가 저스트 디무 미키 마우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는 디무 특유의 귀여운 매력과 도날드덕, 구피 등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메가 저스트 디무 미키 마우스'는 미키 마우스로 변신한 디무를 표현한 대형 피규어로 400%(약 28cm)와 1000%(약 70cm)로 구성되었으며,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머리띠와 파츠 등이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마트 코리아는 명동 테마샵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팝마트 명동 테마샵에서는 오는 4월20일까지 '디무 월드 디즈니 시네마'라는 콘셉트로 특별한 공간을 구성했다. 이 곳에는 제품 전시와 함께 포토존, 포토 프레임 기계 등이 설치되어 방문 고객들이 피규어를 구경하고 주인공이 되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3층 포토존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디무 월드 x 디즈니 시리즈' 구매 고객 등 특정 조건 달성 시 포토 프레임 이용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을 포함한 디무 시리즈 또는 디즈니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디무 엽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명동 외 다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는 3월28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 해외 브랜드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글로벌 식품 SALE'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리브유·소스·잼·파스타·커피·스낵·건강식품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 식품 1000여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세계 각국의 식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쿠팡이 해외 브랜드 식품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글로벌 식품 SALE'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 쿠팡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취향에 알맞게 고를 수 있는 추천 코너를 운영한다. 'MD추천할인' 코너에서는 할인이 적용되는 글로벌 식품들을 소개하며, '카테고리별 추천' 코너에서는 스낵, 커피, 음료, 간편식, 소스·오일, 잼·꿀·시럽 등 쿠팡에서 인기 있는 해외 식품들을 선별해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 코너에서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페리에 탄산음료 라임(330ml, 24개) △기라델리 씨솔트 아몬드(100g)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미니팩(648g) △로아커 가데나 디스펜서 미니 헤이즐넛(340g) △시에라데유티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1L) △사켈라 인텐소 캡슐커피 △스키피 수퍼크런치 땅콩버터(1.13kg) △치리오 다진 토마토 어니언 앤 갈릭 △세노비스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120정)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310g) 등이 있다.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안티 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선케어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
'싸이닉'은 올바른 성분을 통한 피부 개선을 앞세운 합리적 가격의 11번가 '클린 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기능에 안티 에이징 기능과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강화한 '리페어 선 에센스'와 맑고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과 피부톤 개선 효과에 초점을 맞춘 '톤업 선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새로운 선케어 제품의 론칭을 기념해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 에센스 체험 파우치 5일분을 증정한다.
'싸이닉'의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부지(수분부족 지성피부) 추천 선크림'으로 소개할 만큼, 내부 테스트 결과 발림성, 수분감, 지속력, 화장궁합 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은 제품이다.
신제품 2종 모두 빛으로 인한 노화의 원인인 3대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색소침착·탄력저하 등 자외선으로 생긴 노화의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물성 원료와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해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자극·안자극 대체 시험도 비자극(0.00)으로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V 엑스퍼트 리페어 선 에센스'는 노화로 인해 늘어지기 쉬운 다이아몬드 존(이마·좌우 눈가·좌우 입가·턱)의 라인 리프팅 케어 기능까지 더해 얼굴 라인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UV 엑스퍼트 톤업 선 에센스'는 선케어와 톤업, 프라이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3중 톤(붉은톤, 노란톤, 칙칙한톤) 개선 효과로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도록 했다.
선케어 제품은 '싸이닉'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2023년 '글로우픽 어워드' 쿠션 부문 1위에 '엔조이 올라운드 에어리 선쿠션 EX'가, 선 에센스/세럼 부문 위너로 '엔조이 슈퍼마일드 선 에센스'가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올해 여기어때가 '사천 방문의 해'를 맞아 대대적인 지역 숙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사천시 숙소를 최대 3만원 추가 할인하는 '숙박대전'을 열었다. 1박 기준 7만원 이상 숙소를 이용하며 3만원을, 7만원보다 저렴한 숙소를 이용하면 2만원을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다른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6일까지로, 5월31일까지 체크인 하는 숙박 상품이 대상이다.
사천시는 '사천바다 케이블카'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 볼거리가 풍성하고, 6.2㎞에 달하는 '무지갯빛 해안도로' 등이 유명하다. 특히, 봄철은 '선진리성 벚꽃축제' 같은 봄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여행 테마가 주목 받는다.
신라스테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라스테이는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땡큐 포 유어 스테이(Thank U for Your Stay)'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3월25일부터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최대 66%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6개 지점에서 4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전국 1만3000여명의 소비자 대상 1:1 개별 면접조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은 신라스테이가 1위로 선정됐다.
이같은 성과는 신라스테이의 합리적인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있다. 신라스테이는 '스마터 스테이(Smarter Stay)'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전국 16개 지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경진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각 지점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 내 호텔과 리조트 3개 지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판은 비행시간 4시간 거리의 가까운 위치적 장점과 연중 온화한 기후 및 완만한 지형을 갖춰 마라톤, 사이클, 철인 3종 경기, 골프 등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가 활발히 열리고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이하 MRI)가 운영하는 사이판 내 호텔과 리조트 3개 지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포츠 관광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했다. © 이랜드파크
특히 지난 8일 열린 제17회 사이판 마라톤은 전체 참가자의 34% 이상이 한국인으로 나타나 국내 러닝 열풍이 사이판까지 이어지는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국제 사이클 대회 '헬 오브 더 마리아나(Hell of the Marianas)' 역시 23년 대회 기준 전체 참가자의 25% 이상이 한국인이었으며, 한국 선수들이 상위권에 다수 이름을 올리며 활약했다. 또한 3월 홈쇼핑에 오픈한 골프 여행 패키지 상품이 완판 기록을 세우며 사이판이 스포츠 관광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PIC 사이판 총 3곳에서 출시됐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러닝, 골프, 키즈 스포츠를 주제로 서로 다른 테마의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해 취향별로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테마별 스포츠 프로그램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각 패키지는 3박 이상부터 예약 가능하며, 올인클루시브 식사 선택 시 '사이판 플렉스'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사이판 플렉스는 MRI의 시그니처 콘텐츠로 3개 호텔 및 리조트의 주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다. 투숙 호텔에 관계없이 중·석식 레스토랑 이용은 물론 스포츠 액티비티,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다. 호텔과 리조트 간 셔틀버스를 운영해 이동도 편리하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최근 한국의 러닝 열풍을 반영해 '사이판 런 &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오션뷰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무제한 음료·중식 도시락 대체 서비스 포함), △뉴발란스 시크릿 러너 박스(리유저블백·러닝 삭스·헤어밴드·러닝 볼캡) 등이 포함됐다. 투숙일은 4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체험 등으로 유명한 마나가하섬과 연계한 '머스트 비짓!(Must Visit!) 마나가하섬 X 켄싱턴호텔 사이판' 패키지를 10일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오션뷰 객실 △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마나가하섬 바우처 2인 등으로 구성됐다. 바우처는 체크인 시 제공되며 방문 희망 일자를 직접 예약하면 된다. 바우처 이용 시 호텔에서 선착장까지의 차량 이동과 선착장에서 마나가하섬까지의 보트 탑승 왕복 혜택이 포함됐다. 스노클링, 패러세일링, 호핑투어 등 액티비티 이용 시에는 별도의 비용이 부과된다.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골투(골프+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오션 또는 프리미어 오션 객실 △식사(슬림인클루시브:1일2식, 올인클루시브:1일 3식 중 택1) △매일 18홀 골프 라운딩(체크인 일자 제외) 등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10월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내 골프장은 총 909,091㎡(약 27.5만 평) 규모로, 미국 PGA 챔피언 래리 넬슨(Larry Nelson)이 설계한 사이판 유일의 LPGA 투어 공식 규격 18홀 오션뷰 코스를 갖추고 있다.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한 PIC 사이판은 10월8일까지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올인클루시브 식사(아카데미 골드패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 등으로 구성됐다.
키즈 잉글리시 아카데미는 전문 영어 교육 자격증을 갖춘 클럽메이트가 진행하는 영어 맞춤 프로그램으로, 만 4세부터 11세까지 초급 또는 중급 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단순한 수업뿐 아니라 테니스·암벽등반·인공 서핑·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도 영어로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사이판 현지 소방서, 관공서를 직접 방문하는 '필드 트립' 프로그램도 운영돼 아이들이 현지 문화를 더욱 깊이 체험할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조지아·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을 찾는 코카서스 3국 패키지를 내놓고 특수지역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
조지아·아르메니아·아제르바이잔 코카서스 3국은 아시아와 유럽의 경계를 가르는 코카서스 산맥 아래에 있다. 유럽과 아시아의 문화가 혼재돼 있어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이지를 통해 코카서스 3국을 찾는 여행객도 늘어나고 있다. 지난해 코카서스 송출객 수는 전년 대비 29.5% 증가했다.
여행이지는 코카서스 여행 수요가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고 코카서스 3국과 두바이를 함께 관광하는 일정의 '신들의 땅 코카서스, 오감 충족 11일'을 출시했다.
먼저 아제르바이잔에서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바쿠 올드타운에서 아름다운 성벽과 건축물을 볼 수 있다. 실크로드 교역의 중심지였던 셰키도 관광한다.
조지아에서는 해발 800m에 있는 시그나기를 찾는다. 마을을 에워싼 성벽을 걸어보고 코카서스 산맥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 와이너리 투어를 통해서는 조지아 전통 방식의 와인 제조 과정을 볼 수 있다.
특히, 주타 트레킹은 이 상품이 자랑하는 핵심 구성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오직 여행이지를 통해서만 주타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다. 주타 마을을 시작으로 넓은 초원과 광활한 계곡이 있는 대자연에서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조지아의 상징인 성 삼위일체 대성당을 관광하며, 케이블카를 타고 나리칼라 요새에 올라 트빌리시 올드타운도 조망할 수 있다.
아르메니아에서는 화산이 만든 세반 호수와 아르메니아 건축과 장식 예술을 대표하는 게르하르드 수도원, 협곡 끝에 있는 가르니 신전 등을 관광한다.
코카서스 여행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도 마련했다. 여행이지는 오는 27일 오후 2시 교원투어빌딩에서 코카서스 여행을 주제로 트래블이지쇼를 연다. 이날 코카서스 여행의 매력을 시작으로 핵심 관광지, 현지 미식, 이동 경로, 패키지 상품 구성에 대해 설명한다. 현장에서 상품을 예약하는 참석자는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랑풍선은 글로벌 실시간 크루즈 예약 플랫폼 '크루지아'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크루즈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크루지아는 실시간 예약 시스템과 국내 정산 시스템을 갖춘 국내 최초 크루즈 전문 플랫폼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노랑풍선은 크루지아가 제공하는 글로벌 크루즈 상품을 자사 홈페이지에 연계해 고객에게 더 쉽고 빠른 상품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 노랑풍선
고객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카리브해 △유럽 △지중해 △알래스카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의 인기 크루즈 여행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으며 크루즈 전담 컨설팅 콜센터를 통해 맞춤형 크루즈 여행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크루즈 여행이 처음인 고객도 안심하고 일정을 설계할 수 있다.
현재 노랑풍선은 △아시아/동남아 △동/서부 지중해 △북유럽 △알래스카/미주 등 다양한 지역을 방문할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상품 기획 및 운영에 있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