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전 세계 치과의사 사로 잡는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스템임플란트, 전 세계 치과의사 사로 잡는다

폴리뉴스 2025-03-25 15:59:50 신고

[사진=오스템임플라늩]
[사진=오스템임플라늩]

[폴리뉴스 심영범 기자]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 행사인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 2025)’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독일 퀼른 국제전시장에서 오는 29일까지 이어지는 ‘IDS 2025’에 부스를 개설, 브랜드 홍보와 함께 주요 제품의 해외영업망 강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집중 전개한다.

IDS는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의 글로벌 치과 전시회다. 세계 유수의 덴탈 기업들이 총출동해 치과 의료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선보인다. 행사는 격년 주기로 열리며 올해 41회째를 맞이했다. 올해엔 60여개국 2000여개 기업들이 참가, 사상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아시아·태평양 시장 1위 임플란트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도 역대 최다인 70개 부스 규모의 전시 공간을 확보했다. 부스 위치 역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4.2홀을 배정받았다.

전시 공간을 2분할해 메인에 해당하는 공간(43개 부스)은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존으로, 나머지 공간(27개 부스)은 자회사 통합 전시 및 상담존으로 활용한다.

메인 공간엔 정면과 측면에서 모두 볼 수 있는 초대형 LED홍보월을 설치했다. 풍부한 혈병 형성으로 골유착 성능이 뛰어난 ‘SOI’를 비롯한 임플란트 라인과 다양한 임플란트 키트, 스테디셀러 유니트체어인 ‘K3’와 ‘K5’, 신생골 형성 기능이 우수한 골이식재 ‘A-Oss’ 등 핵심 제품들을 전시했다.

서브 공간엔 하이오센, 탑플란, 임플라시우까지 오스템임플란트 자매 브랜드 부스가 자리잡았다. 교정재료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도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오스템올소는 교정 전문의들이 투명교정치료의 효과를 높이고 임상 적용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는 혁신 신제품을 유럽에 본격 소개한다.

각종 경품 증정과 포토존 운영 등 각종 부대행사도 준비했다. 특히, 해외 전시회에선 처음으로 선보이는 라면 케이터링존은 ‘K-푸드’ 열풍과 함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