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한국의 브랜드 파워' 냉장·냉동육 부문 23년 연속 1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림, '한국의 브랜드 파워' 냉장·냉동육 부문 23년 연속 1위

비즈니스플러스 2025-03-25 15:43:36 신고

3줄요약
사진=하림
사진=하림

하림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냉장·냉동육 부문 1위를 차지하며 2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이다.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부터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까지 측정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림은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올해도 '골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하림은 동물복지와 무항생제·친환경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 국내 유일의 전 생산 라인에 유럽식 동물복지 도계 시스템을 갖추고 국내 최장의 에어칠링시스템을 가동하는 프레시업 제품으로 '갓 잡은 닭고기 맛'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갓 잡은 신선한 닭을 개별 급속 동결한 'IFF(Individual Fresh Frozen)' 제품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IFF 제품은 도계한 닭을 영하 35도 이하에서 부위별로 개별 급속 동결을 거쳐 닭고기 본연의 육질과 영양이 살아 있다. 냉동 상태에서도 뭉치지 않고 필요한 양만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동물복지 IFF 큐브닭가슴살', 'IFF 한판 불닭발볶음', 'IFF 한판 닭똥집볶음' 등이 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동안 하림의 제품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첨단 설비와 제품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성장하겠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약속드리면서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팔로우하고 종합식품기업을 선도하는 리더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