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류지광이 진심 어린 보이스로 사랑의 감정을 전한다. 류지광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친절한 선주씨’ OST Part.12 ‘바람 부는 길’이 오늘(25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 동시 발매된다.
‘바람 부는 길’은 셔플 리듬과 컨트리풍 어쿠스틱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류지광 특유의 깊고 따뜻한 저음이 감성을 더하는 트랙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스윗한 가사가 리스너의 감성을 자극하며, 따뜻한 봄바람 같은 여운을 남긴다.
류지광은 JTBC ‘팬텀싱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동굴 보이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대표곡 ‘5호선 여인’을 비롯해 다양한 OST 작업, 그리고 ‘청담동 8비트’와의 협업 등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가 참여한 드라마 ‘친절한 선주씨’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여성이 스스로의 삶을 리모델링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김흥동, 강태흠 감독과 서정 작가 등 명품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심이영, 송창의, 최정윤 등이 출연 중이다.
한편, 이번 OST는 글로벌 유통을 맡은 **다날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동시 발매되며, 국내외 리스너 모두에게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