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K)팝 시상식 ‘아시아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ASEA 2025)가 요코하마 K아레나 무대를 달굴 퍼포먼스 라인업을 속속 공개 중이다. 지난 한해 케이팝을 양분해온 에스파, 엔하이픈에 이어 보이 그룹 신(新)기수 더보이즈(THE BOYZ)가 출연진에 합류했다. 사진제공|ASEA 2025
에스파, 엔하이픈에 이어 이번엔 더보이즈다.
케이(K)팝 시상식 ‘아시아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ASEA 2025)가 요코하마 K아레나 무대를 달굴 퍼포먼스 라인업을 속속 공개 중이다. 지난 한해 케이팝을 양분해온 에스파, 엔하이픈에 이어 보이 그룹 신(新)기수 더보이즈(THE BOYZ)가 출연진에 합류했다.
25일까지 3차례에 걸쳐 발표된 ASEA205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모두 15팀. 에스파, 엔하이픈, 더보이즈 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니쥬, 앤팀(&TEAM), 넥스지(NEXZ), NCT 위시(WISH), 배드빌런, 엔싸인 등이 무대를 빛낸다.
일본 최정상 뮤지션들의 참여도 눈에 띈다. 아타라시이 각코!(ATARASHII GAKKO!)를 비롯, SKY-HI(스카이-하이), 더 램페이지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THE RAMPAGE from EXILE TRIBE), 타임레스(timelesz) 등이 ASEA2025에 초청됐다.
음악과 스타, 팬이 하나 되는 제2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5presented by 조조타운’은 5월 28일과 29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릴 예정. 티켓 판매는 25일부터 개시됐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sea.kr)와 조조타운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민녕 기자 mign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