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4월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으로 신작 웹소설 2편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넉울히 작가의 무협 판타지 '전생자 생활백서'와 김노랑 작가의 육아물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으로 모두 천대받던 미미한 능력자의 본격적인 실력 발휘 서사가 특징이다.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인기 작가들의 복귀작부터 히트작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작품들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9일 론칭하는 '전생자 생활백서'는 일인지하 만인지상에 올랐던 절대 권력자 '설운휘'가 멸시 받던 17살의 만년 서자 시절로 회귀하며 시작되는 무협 판타지다. 과거와 달리 막강한 무술 실력을 그대로 갖춘 채 회귀해 빠른 속도로 권력을 장악하는 주인공의 패도적인 기세가 통쾌함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누적 조회수 6700만회 밀리언페이지 등극작 '후작가의 역대급 막내아들'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작을 집필해온 넉울히 작가의 신작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은 좌절할 수 있는 상황에도 꿋꿋이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매력적인 육아 성장물이다. 작은 새싹을 틔워내는 미미한 권능 탓에 미움을 받으며 자라왔던 주인공이 부모님을 만나 진정한 사랑을 받으면서 신비로운 비밀을 지닌 고대의 꽃을 피워내며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한다.
이 작품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웹소설은 물론 최근 노블코믹스 웹툰으로 론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흑표 가문의 설표 아기님'을 집필한 김노랑 작가의 신작이다.
카카오페이지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선정에 따른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까지 '전생자 생활백서', 30일까지 '악당 공작가에 피어난 새싹 아기님' '선공개'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선물한다. 이후 31일까지는 두 작품에 대한 '오픈런' 이벤트로 10% 작품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4월부터 한 달간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통해 작품 감상 독자들에게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며 5일부터 14일까지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 웹소설 이용권 3장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