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김혜자 간편식 2년새 8천500만개 팔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S25 "김혜자 간편식 2년새 8천500만개 팔려"

연합뉴스 2025-03-25 09:12:17 신고

3줄요약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혜자 브랜드' 간편식이 2년여 만에 8천500만개 팔렸다고 25일 밝혔다.

배우 김혜자의 이름을 딴 혜자 브랜드 간편식은 2023년 2월 15일 재출시한 이후 1초에 1.3개씩, 하루 평균 11만4천개 이상씩 팔려 누적 판매량이 올해 안에 1억개를 돌파할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했다.

GS25 "김혜자 간편식 2년만에 8천500만개 팔려…1초에 1.3개" GS25 "김혜자 간편식 2년만에 8천500만개 팔려…1초에 1.3개"

[GS25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GS25가 2010년 첫 출시한 혜자 브랜드 도시락은 2017년 상반기까지 7년간 누적 매출이 1조원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2년 전 재출시되면서 도시락뿐 아니라 김밥, 주먹밥, 햄버거까지 나왔다.

재출시 이후 도시락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혜자로운 집밥' 도시락을 선택했다고 GS25는 전했다.

GS25는 '혜자로운 집밥' 시리즈에 '치킨마요 도시락'을 새로 추가하고 다음 달 '혜자로운봄' 프로모션을 통해 토스페이로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을 구매하면 50%를 페이백(환급) 해준다.

GS25는 '혜자로운 집밥' 간편식 판매 수익금 일부를 국제구호개발 단체인 '월드비전'에 기부해 결식 우려 아동을 후원한다.

noano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