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가수 브랜드평판 2위를 차지했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월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임영웅이 브랜드평판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가수 브랜드평판 TOP3 아이브, 임영웅, 방탄소년단이 차지했다.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297,010, 미디어지수 1,303,517, 소통지수 2,592,686, 커뮤니티지수 1,371,077을 기록했다. 이를 합산한 총 브랜드평판지수는 6,564,290.
1위가 걸그룹인 아이브이므로, 임영웅의 순위는 남성 가수 1위에 해당한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 'Do or Die'는 2024년 최고 스트리밍 곡으로 선정됐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는 최근 'KOMCA 저작권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 시상식은 국내 유일 저작권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분야별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받은 작사·작곡·편곡가에게 대상을 수여하는 자리다.
임영웅 'Do or Die'는 2024년 한 해 음원 스트리밍에서 가장 많은 저작권료를 기록한 'Song of the Year'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혼 2번' 이지현, 4월 새 출발 축하 물결…두 자녀 육아 중 '경사'
- 2위 "뇌진탕 충격" 이용식, 딸 수민♥원혁 결혼 반대 이유 고백
- 3위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근황…척추 내려앉아도 딸 골프 지원 올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