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인 끌림 느낌"…NCT 텐에 푹 빠질 순간, '스터너' [쥬크박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본능적인 끌림 느낌"…NCT 텐에 푹 빠질 순간, '스터너'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2025-03-24 18:0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NCT 멤버 텐이 '아티스틱 퍼포머' 수식어를 재입증했다. 

24일 오후 6시 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터너(STUNNER)'의 음원과 동명의 타이틀곡 '스터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스터너'는 텐이 지난해 2월 첫 미니앨범 '텐(TEN)'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스터너'는 그루비한 리듬 악기와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의 곡으로, 텐의 리드미컬하고 섬세한 보컬부터 시크한 톤의 랩과 위스퍼까지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한국어 버전에는 예상을 뛰어넘는 매력을 가진 상대를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표현, 영어 버전에는 '나' 자신이 빛나는 존재라는 내용을 담아 서로 다른 메시지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 밖에도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 '밤볼라(BAMBOLA)', 쿨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너프 포 미(Enough For Me)', 다크한 무드의 '스위트 애즈 신(Sweet As Sin)',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웨덴의 가수 겸 배우 오마르 루드버그(Omar Rudberg)가 작업에 참여한 '웨이브스(Waves)',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버터플라이(Butterfly)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텐을 사물과 사람 모두를 끌어당기는 자성(Magnetism)을 지닌 인물로 표현, 점점 강력한 에너지를 선사하는 곡의 흐름에 맞춰 텐의 절제된 매력이 서서히 드러나는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후렴에서 반복되는 'Stuuner', 'Fire' 등의 가사에 맞춰 선보이는 포인트 손동작 안무 등으로 감각적인 퍼포먼스 신을 부각, 영상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위험해 / 넌 잠깐 스친 순간 퍼져가 / Tic Toc 조금 뒤에 터질 것 같아 / 예상을 뛰어넘은 매력 앞에 난 / 유혹은 Got bigger bigger" 등의 노랫말에는 강렬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로 상대에게 빠져가는 순간을 녹여냈다. 

한편, 텐은 컴백에 이어 4월 12~13일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상하이,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나고야 등에서 첫 콘서트 투어를 전개한다. 세련된 음악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사하며 '아티스틱 퍼포머' 타이틀을 한층 확고히 할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