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X 뉴진스
얼마 전 제니와뉴진스가 함께 찍은 네 컷 사진이 공개되면서 ‘서로 어떻게 알지?’ 하는 의문이 일었다. 이들은 2NE1 콘서트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제니가 보낸 케이크를 뉴진스가 SNS에 인증하면서 두 케이팝 아이콘의 친목이 알려졌다고. 이번 네 컷 사진도 제니가 콘서트에 뉴진스를 초대해 이루어졌다. 뉴진스는 제니와뉴진스를 각각 상징하는 카피바라와 토끼 스티커를 넣어 귀여움을 한 스푼 더했다. 사진을 본 이들은 “사촌 언니와 사촌 동생 같다”, “사랑스럽다”, “둘 다 호감”이라는 반응들을 보였다고. 제니, 뉴진스 이 조합 레츠 고.
슬기 X 지수
계곡으로 백숙 먹으러 다니는 ‘블랙벨벳’, 슬기와 지수는 프랑스 파리에서 친목을 다졌다. 이 둘은 8년 전 시상식 화장실에서 처음 만났는데 지수가 빨리 번호를 달라고 하며 친해졌다고. 지수는 유료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이날 둘이 함께 밥을 먹고 브이로그를 찍었지만, 공개할 수 없는 사항이 있어 영상을 보여줄 수 없다고 전했다. 하지만 슬기 유튜브에 지수가 곧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이 둘의 우당탕탕 친목이 궁금하다면 앞으로를 기대해볼 것!
윈터X김지원
지난 8월, 에스파 윈터와 배우 김지원은 난데없이 꿀벌 모양의 커플 키링을 하고 나타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알고 보니 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같아 친목이 결성되었다고. 윈터는 평소 ‘나의 해방일지’를 인생드라마로 꼽았던 터라 김지원과 자연스럽게 친해졌을 듯하다. 꿀벌 키링은 김지원이 윈터에게 선물한 것으로 서울 팬미팅에 온 이들에게 나눠준 스페셜 굿즈로 제작된 것이다. 지난 16일 열린 에스파 콘서트에 등장한 김지원 역시 윈터의 굿즈인 뭉탱이 키링을 달고 나타나 이 둘의 친목이 이어지고 있음을 알렸다. 공식적인 투샷이 없는 게 아쉬울 따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