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최여진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최여진 '동상이몽2' 결혼논란 모두 공개
최여진은 오는 31일 밤 10시10분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과정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다.
제작진은 "(남편 논란 등) 모든 내용이 나올 예정"이라며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남자친구 전 부인과 한집 살이를 하며 세명이서 동거
최여진은 7살 연상의 스포츠 사업가 김재욱씨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해 8월 출연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열애 중임을 고백하며 "(남자친구가) 한 번의 결혼 경험이 있다. 계절 스포츠 비즈니스를 한다. 운동하다 만났고,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다. 처음엔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지내다 보니 사람이 정말 괜찮더라. 나의 키다리 아저씨"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지난 1월 출연한 방송인 김숙의 유튜브 채널에서 예비 남편 김씨가 '경기도 가평 땅 부자'라는 말에 "(빚) 부자"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남자친구 공개만큼 화제가 된 것은 남자친구의 전 부인과도 이혼 전 한집 살이를 하며 세명이 동거를 한 것 입니다.
이혼 전 부부와 함께 '온앤오프' 출연
최여진은 김씨가 이혼 전이던 2020년 tvN '온앤오프'에서 김씨 부부와 함께 출연한 바 있어 논란이 됐습니다. 최여진과 남자친구는 당시 연인이 아닌 지인 관계로 출연해 이혼 전 이들 부부가 내준 방에 함께 살며 일을 돕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당시 최여진은 일주일 중 5일을 가평에서 지낸다며 김씨 부부 집에서 함께 살며 일을 도와준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 최여진은 김씨 전처가 준비한 밥을 먹으며 "내게 아빠 엄마 같은 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씨는 최여진에 대해 "신세 진다기보다 엄청나게 도와준다. 솔직하게 말하면 식구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최여진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됩니다.
최여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한 최여진은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외과의사 봉달희''응급남녀' '나 홀로 그대'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