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험단은 지원자의 골프 실력을 포함해 체험단 활동 기간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 등을 고려해 골프 및 스포츠 인플루언서, 프로골퍼 등 다양한 영역에서 선발했다.
선정된 체험단은 챌린저의 2025 봄·여름 신상품을 착용하고, 라운드 및 연습 활동을 통해 챌린저가 추구하는 ‘페어웨이 투 스트리트’(Fairway to Street)를 전달할 예정이다.
챌린저는“챌린저스 2기는 브랜드와 함께 도전하는 의미 있는 여정”이라며 “체험단이 챌린저의 골프웨어를 직접 경험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널리 알리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