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유재석이 지난 2021년 브랜드 론칭부터 5년 연속 배홍동 모델로 함께한다. 농심은 배홍동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발탁해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월 말 공개할 본편 광고는 ‘맛 좀 아는 사람들’을 카피했으며, 꼼꼼한 소비자들이 선택한 배홍동의 매력을 담았다. 유재석이 배, 홍고추, 동치미라는 차별화된 원료를 최적으로 조합해 만든 제품을 즐기며, ‘맛을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배홍동’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도 유재석과 함께 배홍동의 맛을 인정하고 성원해 주신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2025년 비빔면 시장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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