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김밥 전문 브랜드 강다짐이 오는 24일부터 봄철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봄철 대표 식재료 부추를 활용한 ‘부추장 시리즈’와 기존 인기 제품에 토핑을 50% 증량한 ‘토핑듬뿍 삼각김밥’이다.
‘부추장 시리즈’는 봄의 향기를 담은 부추와 브랜드의 특제 양념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잔치 국수와 비빔 국수 형태로 출시되는 ‘부추장 잔치 국수’, ‘부추장 비빔 국수’는 진공 공법으로 면을 제조해 배달 시에도 쉽게 불지 않아 최상의 식감을 유지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봄철 계절감과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따뜻해진 날씨 속에서 야외 활동과 나들이 도시락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메뉴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4일(월)부터 30일(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2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3,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동시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부추장 시리즈’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1천 원 또는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다짐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