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시사일본어학원이 오는 7월에 시행되는 일본어능력시험 JLPT를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JLPT 100일 합격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30%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JLPT는 일 년에 단 두 번 실시하는 일본어능력시험으로, 올해는 4월 1일 인터넷 접수를 시작으로 7월 6일에 시험이 예정되어 있다. 수험자는 주로 자기 개발 혹은 스펙 쌓기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과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직장인으로, 최근 일본 대학 진학 및 유학, 취업과 관련해서 JLPT자격증 취득에 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의 JLPT 과정은 대학생, 취준생 및 직장인의 학습 계획에 맞춘 다양한 강의 스케줄을 바탕으로 JLPT 강의 경력 평균 1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진의 고품격 강의를 제공한다. 또 문법, 독해, 한자, 청취 등 약점을 단기간에 극복할 수 있는 영역별 전문 강좌를 제공하며 실전 모의고사와 더불어 시험 직전에 제공되는 족집게 특강을 통해 개인별 학습 성취도에 맞춘 초단기 합격 공략법을 제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선보이는 100일간의 꾸준함이 만드는, 흔들리지 않는 합격 공식 ‘JLPT 100일 합격 챌린지’ 프로그램은 7월 시험을 대비하여 4월에 JLPT 수업을 3개월 일괄 등록하는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등록생은 수강료 15% 할인과 함께 JLPT 시험 성적 발표 후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에 합격 후기와 성적표를 업로드 시 N1~N3 급수에 따라 수험료를 전액 환급해 줌으로써 최대 3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시사일본어학원 유튜브, 블로그를 통해 합격 인터뷰 진행 시 모바일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 받는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은 ▲시사와 함께 일본어를 4랑하는 4월! 직장인 명함 이벤트 10% 할인, ▲시사에 어서오고! 대학생 첫 등록 시 10%할인과 5%적립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