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황윤성, 밤톨머리 공개…육군 현역 입대 “국방의 의무 다할 것” [DA:투데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드리핀 황윤성, 밤톨머리 공개…육군 현역 입대 “국방의 의무 다할 것” [DA:투데이]

스포츠동아 2025-03-24 07:58:00 신고

3줄요약

드리핀 황윤성, 밤톨머리 공개…육군 현역 입대 “국방의 의무 다할 것” [DA:투데이]

그룹 드리핀(DRIPPIN) 리더 황윤성이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황윤성은 오늘(24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 약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자대 배치를 받은 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드리핀 멤버 가운데 첫 번째로 군 입대하는 황윤성을 앞서 직접 입대 소식을 전하며 손 편지를 공개한 바 있다. 그는 “드리밍(팬덤)과 함께했던 소중한 기억들을 가지고 건강하게 다녀오겠다. 더 성숙해지고 단단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면서 “추운 날씨가 제법 따뜻해지고 봄이 다가온다. 함께 보냈던 계절에서 이젠 각자의 계절을 보내게 되겠지만, 늘 함께임을 잊지 않고 드리밍을 더 소중히 생각하며 지내겠다. 몸 조심히 잘 다녀오겠다. 드리밍도 건강 조심해라. 항상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이날 육군훈련소 입소를 앞둔 황윤성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더 멋지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최선을 다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 발전하고 멋있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씩씩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드리밍(드리핀 공식 팬클럽명)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시길 바란다. 늘 고맙고 사랑한다. 멤버들에게도 계속해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2000년생인 황윤성은 2020년 그룹 드리핀의 리더로 데뷔했다. 드리핀은 지난해 8월 다섯 번째 싱글 ‘위켄드(Weekend)’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그해 11월에는 팬 콘서트를 성료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