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황동주, 이영자 향한 직진 사랑…달달한 일상 최초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참시’ 황동주, 이영자 향한 직진 사랑…달달한 일상 최초 공개

뉴스플릭스 2025-03-23 10:39:37 신고

3줄요약
이미지 =MBC '전지적 참견시점' 방송화면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황동주의 일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공개되며, 이영자를 향한 직진 연하남의 매력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전참시’ 339회에서는 영화 ‘로비’ 팀과 만난 이영자와 함께, 황동주의 설렘 가득한 하루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황동주는 단골 빵집을 방문, 망설임 없는 디저트 선택으로 과거 이영자의 먹방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며 참견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집에서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영양제 복용, 디바이스 피부 관리 등 동안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냈다. 특히 누룽지, 서리태 섭취 등 식습관까지 이영자와 닮아있어 스튜디오는 놀라움으로 가득 찼다.

황동주는 일정 수행 중에도 매니저와의 대화 주제를 이영자 이야기로 가득 채우며 사랑꾼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는 “요즘 활기차졌다”면서 ‘오래된 만남 추구’ 출연 이후 변화된 삶을 전했고, 매니저 앞에서 진솔한 속마음을 드러내며 대리 설렘을 유발했다.

특히 이영자의 최애 음식인 갈비찜을 배우기 위해 요리 강사 여사친을 찾아가는 모습은 그의 노력을 실감케 했다. 섬세하게 요리를 배우며 “이걸 꼭 해주고 싶다”는 황동주의 다짐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전참시’ 스튜디오에서 다시 만난 황동주는 “정말 떨렸다. 방송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였다”며 첫 만남 당시를 회상했다. 30년째 이영자를 짝사랑 중이라는 황동주는 “호감의 마음이 훨씬 크다. 어렵고 힘들게 만난 만큼 편안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고백하며 진심을 전했다.

한편, 이들의 서로를 향한 솔직한 감정 교류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며 '찐 사랑'의 서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플릭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