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분 피자' 브랜드화…"즉석피자 확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일레븐, '2분 피자' 브랜드화…"즉석피자 확대"

연합뉴스 2025-03-23 08:52:14 신고

3줄요약
세븐일레븐, '2분 피자' 브랜드화 세븐일레븐, '2분 피자' 브랜드화

[세븐일레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말 처음 선보인 즉석피자를 '2분 피자'로 브랜드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즉석피자는 1∼2인분의 소용량 크기로 주문부터 조리까지 2분가량 걸린다. 현재 블랙페퍼페퍼로니피자와 블루치즈고르곤졸라피자 2종이 판매 중이다.

즉석피자를 판매하는 운영점은 초기 15개점에서 60개점까지 늘었다. 이달(1∼21일) 매출도 전달 동기 대비 110%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수요밀집도가 높은 주택과 위락상권 중심으로 2분 피자 운영점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2분 피자와 함께 지난해 7월 내놓은 구슬아이스크림 확대하고 있다. 최초 6개점에서 시작해 현재 40여점까지 늘렸고 올해 최대 100여개 점포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 일본 세븐일레븐의 최고 인기 메뉴인 즉석 스무디도 연내 도입할 예정이다.

김동현 세븐일레븐 즉석식품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2분 만에 조리되는 특징을 살려 2분 피자를 브랜드로 삼았다"며 "차별화된 즉석식품을 지속해 개발하고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