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풍성한 경품∙체험존 ‘눈길’ … 8주년 ‘배틀그라운드’ 팬페스타 ‘인산인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장] 풍성한 경품∙체험존 ‘눈길’ … 8주년 ‘배틀그라운드’ 팬페스타 ‘인산인해’

경향게임스 2025-03-21 16:06:12 신고

3줄요약

크래프톤이 올해 8주년을 맞이한 배틀그라운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배틀그라운드’ 팬페스타를 21일 개최했다. 평일 오후 2시에 시작하는 행사임에도 현장에는 수많은 배틀그라운드 게임팬들이 방문해 대기줄이 길게 형성됐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행사장은 크게 액티브한 활동이 가능한 야외 부지와 보는 콘텐츠가 메인인 건물 내부로 나뉘어져 있었다. 입구와 이어진 야외 부지에는 총 5개의 체험존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었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야외 부지에는 ▲받은 무기로 3개 이상의 과녁을 맞춰 쓰러뜨리는 ‘사격 훈련장’, ▲8.88초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 ‘순발력 훈련장’, ▲가방으로 떨어지는 낙하봉을 받아내는 ‘집중력 훈련장’, ▲핸들을 조종해 제한시간 안에 공을 도착지점에 넣는 ‘조종 훈련장’ 등이 배치됐다. 방문객들은 ‘배틀그라운드를 잘 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기른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부스에 참가해 경품과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현장에서 가장 큰 호응을 받은 체험존은 ‘온몸 파밍 크레인’이다. 참가자는 일종의 인간 크레인이 되어 부스 밑에 깔려있는 G코인 및 랜덤 특별 뽑기권 캡슐과 과자를 가능한 만큼 안아들고 원래 위치로 돌아올 때까지 버텨야 한다. 첫 참가자는 ‘배틀그라운드’에서 만나게 된 부부 게임팬으로, 아내분이 크레인에 도전하는 남편분을 열렬히 응원해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건물 내부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최근 크래프톤에서 공개한 신작 블라인드스팟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PC방, ▲배틀그라운드 8년의 역사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아트 전시회, ▲행사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에게 에너지 드링크와 팝콘, 마카롱 등을 제공하는 카페 등이 준비됐다. 체험존 참가를 통해 스탬프를 모은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70만원 상당의 레이저 게이밍 기어 세트, ▲삼성 1TB SSD, ▲배그 아이템 구션, ▲장패드, ▲8주년 그립톡 등 풍성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8주년 팬페스트는 e스포츠와 연계된 행사도 진행한다. 금일 오후 3시부터 e스포츠 선수와 온라인 시청자가 8 대 88로 맞붙는 ‘8 vs 88, 프로를 이겨라’와 배틀그라운드 파트너 8인과 온라인 시청자가 대결하는 ‘천하제일 G코인 사냥대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