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비토즈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에 입점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카카오톡을 통해 트립비토즈의 다양한 숙박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되었다.
트립비토즈는 국내외 유수 호텔과의 직계약을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예약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안정적인 예약 환경을 제공하는 국내 Top 3 OTA(Online Travel Agency)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호텔 예약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예약 완료 후에도 호텔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팅 문의 기능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꾸준히 확대해왔다.
이번 카카오톡 예약하기 입점은 이러한 트립비토즈의 경쟁력을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트립비토즈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카카오톡 회원 전용 특별 요금제를 마련하고, 한정 프로모션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카카오 이용자를 대상으로 호텔 예약의 선택지를 넓힐 예정이다.
트립비토즈 이경구 사업개발실 실장은 "카카오톡 예약하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트립비토즈만의 직계약 혜택과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채널 확장과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숙박업체들은 트립비토즈를 통해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에 입점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노출되고 예약률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입점을 원하는 숙박업체는 트립비토즈 공식 웹사이트(www.tripbtoz.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