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기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프로야구 리그 우승을 기념하고 국내 야구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KBO(한국야구위원회)와의 협업을 통해 이번 디스플레이 테마를 기획했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는 고객이 차 실내의 대화면 ccNC 디스플레이(connected car Navigation Cockpit) 색상 및 그래픽을 구단별로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디지털 상품이다.
기아는 이번 상품으로 KBO 10개 구단별 ▲팀 로고와 키 컬러가 반영된 클러스터 ▲팀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과 마스코트로 구성된 인포테인먼트 홈카드 및 프로필 ▲팀 마스코트가 내 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 등을 제공한다.
기아는 KBO 디스플레이 테마를 '더 기아 EV4'에 최초로 적용하고 앞으로 ccNC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다른 차종에도 확대할 예정이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의 가격은 각 팀 당 2만9900원으로 한번 구매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4월 중 판매 예정이다. 설치는 OTA(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하면 된다.
KBO 디스플레이 테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 커넥트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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