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쌤소나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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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쌤소나이트·한화호텔앤드리조트 외

프라임경제 2025-03-19 14:32:04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물가 기조가 장기화하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 노브랜드가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줄 상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노브랜드는 지난 2/28일 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해 '노브랜드X슈퍼말차'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했다.

말차 샌드웨이퍼, 말차 초코 단백질바, 말차 양갱, 말차 마들렌, 말차 에스프레소라떼 등 5종으로 이마트 전 점포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슈퍼말차'는 유기농 차 브랜드로,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한다. 젊고 개성있는 이미지로 유명하며, 성수동 본점을 중심으로 여러 대형몰에 입점해 있어 특히 MZ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다. 

5종 상품 모두 슈퍼말차 원물인 국내산 유기농 말차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맛을 구현해 냈다. 이 중 말차 에스프레소라떼는 실제 슈퍼말차에서 판매 중인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하다.

이마트 노브랜드가 국민 장바구니 부담을 줄여줄 상품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 이마트

노브랜드와 슈퍼말차는 상품 개발에만 6개월이 넘게 걸렸을 정도로 많은 공을 들였다. 특히, 말차 에스프레소라떼는 기존 메뉴의 맛을 구현하고자 10회가 넘는 관능 평가를 거쳤다. 각 브랜드의 상징색인 노랑·초록을 잘 살릴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5차례 이상 수정하기도 했다.

높은 완성도로 고객 입소문을 탄 '노브랜드X슈퍼말차' 콜라보 상품은 출시 20일만에 16만개가 넘게 판매, 1차 생산 물량이 품절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노브랜드는 생활용품 분야에서도 신상품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생활용품 장바구니 물가를 최대한 낮추고자 올해 신상품의 수를 더욱 확대 중이다.

노브랜드는 올해 생활용품 가짓수의 15% 이상을 신규 상품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가격과 성능을 모두 갖춘 '갓성비'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노브랜드 IH겸용 셀렉트프라이팬 6종', 저소음 키보드 '노브랜드 조용한 멤브레인 키보드'다. 셀렉트 프라이팬은 3월 중순에 노브랜드 전문점 선출시, 4월 중 이마트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홈플러스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 마지막 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부터 앵콜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엄선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픈런 열풍을 이끈 대표 인기 먹거리는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21~23일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10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하고, 20~23일 '한돈 일품포크 삼겸살/목심 1700원대에, 국내산 '딸기(500g/조기품절 가능)'는 전점 일 2만팩 한정 4000원대에 판매한다. 20~26일 '미국산 12Brix 블랙라벨 오렌지'도 할인된 가격으로 내놓는다.

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새벽수확 양상추(통)' '국내산 햇 미나리' ‘호주청정우 척아이롤'도 할인해 판다. 

인기 신선 먹거리도 파격가에 제공한다. 10대 카드 결제 시 '12Brix AI 선별 성주참외(3~5입)' ‘12Brix 유명산지 부사사과(4~6입)'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국산 초이스 갈비살/꽃갈비살(400g)' 선보이고, ‘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도 에 판다. 

가공식품 및 간식류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팔도/오뚜기 봉지라면 멀티팩 10여종, 전점 2만개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탈리아산 바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등이다.

CU가 올해도 계속되는 물가 인상 속에 990원 핫바, 1900원 맥주, 2500원 닭꼬치 등 초저가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장바구니 부담 덜기에 앞장선다.

먼저 CU는 초저가 PB 득템 시리즈 중 하나로 '990원 핫바 득템 3종(오리지널, 페퍼, 갈릭)'을 출시한다.

기존 핫바 득템의 크기가 다소 부담스러웠던 고객을 위해 한번에 먹기 좋은 65g 용량으로 줄인 상품이다. 국내산 돈육 함량을 89% 이상 사용해 품질은 높이면서도 가격은 동일 용량의 NB 상품보다 절반 이상 낮춰 갓성비를 자랑한다.

'국내산 닭꼬치 득템 2종'도 오는 26일 출시된다.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오리지널맛과 블랙페퍼 맛 2종이다. 관광지, 휴게소, 길거리 노점상 등 시중에서 파는 닭꼬치 가격이 5천원 수준인 것을 고려하면 반값 상품이다.

이렇게 CU가 해당 상품들을 초저가로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돼지와 닭을 도축부터 가공까지 한번에 가능한 육가공 전문 협력사와 손을 잡은 덕분이다. 중간 벤더 없이 100% 직거래 시스템으로 비용을 최소화하고 대량 납품 계약, 자체 마진 축소 등을 통해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한 것이다.

이와 함께, 맥주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1900원짜리 '생마차라거캔(Alc.5.0%, 500ml)'도 내놓는다. 1900원 생맥주, 990원 닭날개 등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브랜드 '생마차'와 서민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든 상품이다.

생마차라거캔은 전분이나 쌀, 옥수수 등을 주원료로 하는 발포주나 저가 맥주가 아닌 고품질의 맥아로 만든 100% 올몰트 라거로, 맥아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홉의 향이 적절히 어우러져 향긋한 아로마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과 '먹잘알' 배우 이장우와의 동행이 1주년을 맞이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3월 배우 이장우를 간편식 모델로 선정하고 도시락을 중심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하며 관련 시장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 냈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의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해 오고 있다. '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 콘셉트의 푸드(도시락·김밥·삼각김밥) 39종을 출시했고, 이장우가 직접 운영하는 우불식당과 콜라보한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도 어느덧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지금까지 이장우와 함께 출시한 도시락 등 푸드상품의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를 넘었고,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도 150만개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장우 도시락의 선전에 힘입어 세븐일레븐 전체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20% 성장한데 이어 올해(1~2월)도 1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배우 이장우와의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해 오고 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2025년에도 역시 이장우와 함께 편의점 간편식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이를 세븐일레븐의 대표 아이덴티티로 확립해나가기 위한 활동을 이어간다. 세븐일레븐은 △현대인의 식생활 만족도 구현 △대중적이면서 보편적인 메뉴 중심의 간편식 라인업 편성 △푸짐하고 든든한 한끼 구성을 추진 목표로 한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맛장우가 자랑하고 싶은 맛'이라는 콘셉트의 이장우 도시락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출시상품은 '맛장우맛자랑 직화닭갈비 도시락'과 '맛장우맛자랑 부대볶음 도시락'이다. 두 상품 모두 한국인들이 식사 메뉴로 호불호가 적고 만족도가 높은 메뉴들이다.

'맛장우맛자랑 직화닭갈비 도시락'은 하얀 백미밥에 두툼한 닭갈비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했다. 닭갈비는 직화로 구워 불향을 가득담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여기에 막국수를 서브 반찬으로 담아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이 별미다.

'맛장우맛자랑 부대볶음 도시락'은 4가지의 다양한 햄을 알차게 넣고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미트볼 야채볶음과 들깨유채나물, 햄감자야채볶음, 단무지를 함께 구성해 고른 식단을 갖추었다.

한편, 오는 20일에는 먹튜버 '쯔양'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장우와 쯔양이 함께 맛장우맛자랑 도시락 2종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봄맞이 대형 와인 행사를 열고, '프리미엄'과 '가성비'로 양극화된 와인 수요를 모두 사로잡는다.

최근 경제 침체와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와인 시장의 양극화가 심해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롯데백화점의 전체 와인 매출 중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과 3만원 이하의 '가성비' 와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년보다 각 5%P와 10%P 증가해 50%와 30%를 기록했다. 특히, 코로나 기간 중 수요가 급증했던 2030세대 같은 경우, 같은 기간 3만원 이하 와인 매출 구성비가 65%에 달했을 정도로 가성비 와인에 대한 선호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는 3월21일 본점과 인천점, 부산본점 등을 시작으로 4월 6일(일)까지 전점에서 순차적으로 연중 최대 와인 행사인 '롯데 와인 위크(LOTTE Wine Week)'를 열고,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총 5천여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물량을 지난해보다 30% 늘려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으며, 2030세대를 위한 체험형 콘텐츠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롯데백화점의 전문 소믈리에들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와인으로는 '르루아 꼬르통 그랑크뤼', '프리에르 로크', '솔라이아', '마세토', '오퍼스원' 등이 있으며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르루아 꼬르통 그랑크뤼' 같은 경우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에서 전설적인 양조자로 불리는 '랄로 비즈 르루아'가 최고 전성기인 2000년대 중반에 생산한 빈티지 와인으로 세계에서 가장 희소한 프리미엄 와인 중 하나다. 이 외에도 180년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의 '펜폴즈 그렌지'와 이탈리아 최고의 와인 명가로 꼽히는 '가야 바르바레스코 삼총사' 등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와인들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가성비' 와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부터 3만원까지 가격대별 균일가 와인 물량을 전년보다 30% 확대하고, 최근 가성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뉴질랜드산 화이트 와인 물량도 20% 늘렸다. 또한, 세계 최대 와인 플랫폼인 비비노(VIVINO)에서 4.0점 이상 득점한 우수 와인들도 엄선해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신퀀타 꼴레지오네, '에라주리즈 돈 막시미아노', '빈디 딕슨 피노누아 2020', '리덴토레 레포스코' 등이 있다.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를 위한 체험형 행사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점포별로 와인을 포함해다양한 주류를 시음과 굿즈, 경품 이벤트 등 여러 방식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4월4일부터 6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는 국내 3개 유명 소믈리에 대회에서 처음으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조현철 소믈리에와 협업해, 총 300여종의 와인을 직접 마셔볼 수 있는 테이스팅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본점에서는 유통사 최초로 인기 푸드 다큐멘터리에 출연한 상품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우리술 랩소디(3/21~27)' 팝업 스토어를, 광복점에서는 부산 지역 처음으로 유명 수제 맥주 플랫폼 '무빙 브루어리(3/28~4/10)'와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 협업해 '서울편(3탄)' 상품을 이달 19일 출시한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벚꽃 개화 시기였던 3~4월 동안 티맵 벚꽃 명소 경로안내 데이터를 통해 서울 내 가장 인기있는 벚꽃 명소로 1위 '국립서울현충원', 2위 '서울숲'이 선정된 것을 확인하고, 인근 맛집인 '이수가 본점'과 '카린지&린가네 스낵바'와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강릉편(1탄)'과 '충청도 단양·청양편(2탄)'상품은 티맵의 이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의 맛집 상품을 개발했다면, 이번 '서울편(3탄)'은 봄맞이 서울 내 인기 벚꽃 명소의 인근 유명 집 메뉴를 상품화했다.

이마트24가 이번에 선보이는 콜라보 상품은 '마늘닭볶음탕'과 '명란마요카츠샌드위치', '김치카츠나베정식' 총 3종이다.

먼저 '마늘닭볶음탕'은 국립서울현충원 인근 맛집인 '이수가 본점'의 닭볶음탕 메뉴를 상품화했다. '이수가 본점'의 주요 비법 중 하나인 마늘을 듬뿍 넣어 감칠맛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한끼 식사의 메인 반찬 혹은 술안주로도 즐기기 좋은 매콤한 맛이 특징인 상품이다.

또한, 서울숲 인근 맛집인 '카린지&린가네 스낵바'의 '명란마요카츠샌드위치'와 '김치카츠나베정식'을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한다. '명란마요카츠샌드위치'는 해당 맛집의 인기 메뉴인 카츠샌드를 재해석한 기획 상품이며, 가쓰오쯔유로 맛을 낸 돈카츠를 활용한 '김치카츠나베정식'은 볶음김치와 표고버섯, 명란감자샐러드, 계란말이 등으로 구성돼 든든한 한끼로 손색이 없다.

이마트24는 내달 말일까지 콜라보상품 3종과 핑크 에디션 상품 20종을 대상으로 스탬프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2개 적립 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말일까지 티맵 콜라보 상품 3종을 행사카드(우리/하나카드)로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추가로 이달 말일까지 '마늘닭볶음탕' 상품 구매 시 오뚜기 즉석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템퍼'의 한국지사인 템퍼코리아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템퍼코리아 설립 14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는 30일(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Born From Space'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미국항공우주국(NASA·나사)에서 인정하고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에서 인증한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우주 정거장 컨셉으로 꾸며졌다.

실제로 템퍼가 생산하는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는 특유의 '템퍼 폼' 소재로 제작된다. 이는 1960년대 나사의 과학자들이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에게 전달되는 몸무게 4~5배의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소재를 상용화한 것이다. 템퍼는 나사의 독창적인 기술을 일상생활에 적용함으로써 인류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는 자신감을 팝업 공간에 구현하고 이를 체험케 할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 템퍼 매트리스는 '프로' 4종이다. △프리미엄 라인에 속하는 높이 30cm의 '프로 럭스 쿨 퀼트'(미디엄 펌) △수면 중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는 '프로 플러스 스마트쿨' 2종(미디엄, 미디엄 펌)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로 플러스 에어'(미디엄)로 취향에 따라 매트리스를 선택해 누워볼 수 있다.

여기에 숙면을 부르는 템퍼 베개와 무중력 상태(Zero-Gravity)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로지(Zero-G) 라이프스타일 모션베드'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방문객 전원에게 템퍼에서 특별 제작한 사탕을 증정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템퍼 일러스트가 그려진 한정판 노트를 제공한다.

템퍼 한국지사 설립 14주년을 기념해 숫자 14를 살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확히 14.00초에 스톱워치 버튼을 누른 참가자에게는 템퍼 스테디셀러 '오리지날 베개'를 경품 소진 시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쌤소나이트(Samsonite)가 4월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쌤소나이트 115주년 뉴 스트림라이트(New Streamlite) 팝업'은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쌤소나이트 브랜드 헤리티지와 신제품 캐리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쌤소나이트가 4월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 쌤소나이트

지난 10일 쌤소나이트는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며 1940년대 베스트셀러였던 '스트림라이트'를 재해석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스트림라이트'는 독보적인 디자인은 물론, 1940년대 험난한 기차 여행 환경에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유지한 것이 특징으로, 이번 팝업 또한 기차 여행을 전체적인 컨셉으로 구현했다.

'스케줄청담' 입구에 설치된 'Platform115' 공간에서는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쌤소나이트 창립자 '제스 슈웨이더(Jesse Shwayder)'가 직접 전하는 환영의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매장 내부에 위치한 미국 프리미엄 기차칸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인 감성의 포토존에서는 마치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트림라이트'가 출시된 1940년대 감성의 케이프코트, 모자 등 다양한 의상 및 소품이 준비된 'SAMSONITE TIMES' 네 컷 셀프 포토부스에서는 신문 형태의 인증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지난 10일, 쌤소나이트 포토콜에 참석한 브랜드 앰버서더 이동욱을 비롯해 뱀뱀, 한고은, 하영, 옥자연이 셀프 촬영한 재치 있는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쌤소나이트는 '스케줄청담'의 테이블마다 '뉴 스트림라이트'의 미니어처 조각상을 배치해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팝업 테마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팝업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시 '뉴 스트림라이트' 플레잉 카드를 기본 증정하며, 쌤소나이트 115주년을 기념해 총 115명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뉴 스트림라이트 한정판 캐리어'를, 10명에게 '뉴 스트림라이트 스페셜 굿즈 세트'를, 100명에게는 '스케줄청담 바우처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다가오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서울 · 경기 · 부산 지역 내 카페 및 소품숍과 협업한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를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EAT & PLAY with MIXXO'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미쏘 △강남점 △홍대점 △IFC몰점 △코엑스점 △잠실 롯데캐슬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 △부산 서면점 등 8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인근 카페 및 소품숍 31곳이 함께한다.

이번 협업 프로모션은 상호 혜택이 특징이다. 제휴 카페나 소품숍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미쏘 매장에서 신상품 전 품목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휴 업체 매장 내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반대로 제휴 업체에서는 미쏘 매장 구매 영수증이나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 구매 인증 시 음료 할인이나 서비스 메뉴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휴 업체로는 버터 베이커리, 봉땅, 시나몬, 포모르, 레뽀드라라 등이 있으며, 업체 목록과 상세 혜택은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과 미쏘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신세계프라퍼티, 컴포즈 파리와 협업을 통해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에 1만 송이 레고 꽃으로 장식한 '레고 보태니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꽃, 레고로 물들다'를 콘셉트로 레고 보태니컬 제품과 프랑스 럭셔리 디지털 디퓨저 브랜드 '컴포즈 파리(COMPOZ PARIS)'의 향기가 어우러진 봄의 정원으로 꾸며진다. 운영기간은 스타필드 하남 1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내달 2일까지, 수원 1층 타워 아트리움에서 내달 4일부터 17일까지다.

'레고 보태니컬' 팝업스토어에서는 레고 꽃으로 이색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오감을 자극하는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특히, 곳곳에 비치된 '컴포즈 파리'의 디지털 디퓨저를 통해 레고 꽃을 테마로 맞춤 제작된 다양한 향기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행사장 전체가 레고 꽃을 활용한 형형색색의 포토존으로 조성된다. 레고 꽃으로 둘러싸인 벤치와 '레고 보태니컬 꽃꽂이(10345)'를 모티브로 한 대형 센터피스, 플라워 아치 등 종류도 다양하다. '레고네컷' 부스에서는 꽃마차에 진열된 레고 꽃다발과 함께 특별한 사진을 찍을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레고 플라워 카페'에서는 꽃봉오리부터 만개한 꽃까지 3가지 장미 중 한 송이를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다. 완성품 반납 시 레고 보태니컬 스타트 백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게임기용 코인 1개가 제공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현장 대기 등록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에 마련된 레고 선물 판매존에서는 보태니컬 시리즈를 비롯한 봄 맞이 레고 홈데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 판매되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7만원 당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지난 1월, 바이오 기술 기반의 혁신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지피덤(z+piderm)'을 공식 론칭했다. 지피덤은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쌓아온 생명공학 분야의 오랜 연구 역량을 담아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런칭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나선다.

지피덤(z+piderm)은 'Zero Pass In Dermatology'의 약자로 피부 건강에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고효능의 바이오 성분만을 활용한 리얼 바이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제품들은 피부 장벽 개선과 동시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바이오 연구 기반을 통해 흡수력을 극대화한 EGF 전달체를 개발했다. 이 기술은 특허 기술을 확보해, 기존 제품들에 비해 더욱 뛰어난 피부 흡수율과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독자 특허 성분인 Celltrion Bio EGF는 차세대 나노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 흡수율을 170배 높였고, 자사 제품 비교 9배 많은 고농축 EGF 함유량을 자랑한다.

특히 지피덤이 특별한 이유는 세 가지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에 있다. 독자 성분이 피부 전달체 기술을 통해 유효 성분을 깊숙이 전달해 근본적인 케어를 제공하는 Celltrion Bio EGF™ 기술과 태아의 피부 보호막(태지)처럼 피부와 가장 가까운 지질 구조를 재현한 Bio film(baby barrier™) 식물태지-피부보호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깊은 수분 공급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 안팎으로 케어해주는 epi-reborn™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돌리고 슬로우 에이징 케어까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셀트리온스킨큐어

지피덤은 이러한 독자적인 기술을 담아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라인'을 선보였으며 클렌징 폼, 크림 토너, 하이드로 앰플, 인텐시브 크림까지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산뜻한 워터리 밀크 텍스처로 촉촉한 수분 공급과 깊은 보습감은 물론 유수분 황금 비율 구성으로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탄력 크림 토너 ‘이지에프 스킨 베리어 크림 토너'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후 선크림을 비롯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19일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오픈 후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방문객이 몰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 신제품 '믹스 보나썸(MIIX BONASOME)'을 19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믹스 보나썸'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레드 및 옐로우 계열 색상을 메인으로 활용해 강렬함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은 '믹스 믹스', ‘믹스 아이스 더블', ‘믹스 블루썸' 등 총 13종으로 확대됐다.

지난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3년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모델과 퍼포먼스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와 가열 온도가 더 높은 ‘클래식 모드(Classic Mode)',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일시 정지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됐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라이프 카테고리의 월간 정기 프로모션 '리빙 웰컴마켓'으로 신규 입점 브랜드와 고객 간 접점을 확대하고, 라이프 카테고리를 적극 활성화한다고 밝혔다.  
'리빙 웰컴마켓'은 지그재그가 매월 운영하는 라이프 카테고리 전용 정기 프로모션이다. 라이프 카테고리의 신규 입점 브랜드 및 기입점 브랜드의 신상품을 한데 모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형태다. 디지털 액세서리, 여행용품, 문구/취미, 주방, 홈데코, 생활용품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다양한 분야의 라이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운영하던 '딩동/새로 왔어요' 프로모션을 올해 2월 '리빙 웰컴마켓'으로 리뉴얼해 오픈했다.  

지난 2월 진행한 제1회 리빙 웰컴마켓은 참여 브랜드의 안정적인 플랫폼 안착과 거래액 성장을 도왔다. 트렁크 등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올림피아'는 프로모션 기간(2월17~24일) 거래액이 직전주(2월10일~16일) 대비 12배 이상(1152%) 폭증했다. 같은 기간 구강케어 브랜드 '리브러쉬'와 보조배터리 등 디지털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미니덕트' 거래액은 각각 791%, 770% 늘었다. 

미니 가전 브랜드 '디앤디컴', 전동 클렌저를 판매하는 '원아카이브' 등 신규 입점 브랜드의 상품 노출량도 각각 94배 이상(9345%), 28배(27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제2회 리빙 웰컴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 헤어기기 브랜드 'JMW', 여행 용품 브랜드 '아이두젠', 홈리빙 브랜드 '멜로즈샵' 등을 포함해 총 24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4% 할인율로 선보인다. 기내용 캐리어, 봉고데기, 무선 브러쉬, 수저 세트 등 봄을 맞이해 증가하는 외부 활동 및 집 꾸미기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 쿠폰을 모두에게 지급하며,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대 24% 쿠폰도 제공한다.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모델 이준혁을 통해 남성적이고 무거웠던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부드럽고 편안한 남성 컴포트 캐주얼 무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다니엘 크레뮤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남성 패션 브랜드다. 론칭 이후 팬츠 누적 판매량만 500만장에 달하는 등 '남성 팬츠 맛집' 브랜드로 익숙하다.

다니엘 크레뮤가 선보이는 2025년 S/S 시즌 슬로건은 '마이 퍼펙트 실루엣(My Perfect Silhouette)'이다. 배우 이준혁의 하루를 담은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의 S/S시즌룩을 제안했다. 화보 속 이준혁은 오피스와 일상을 넘나들며 다양한 수트핏을 소화했다.

남성 패션 브랜드 '다니엘 크레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발탁했다. © CJ온스타일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이지 무브' 아이템은 신축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오피스웨어로, 퇴근 후 운동 갈 때 그대로 입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활동성을 자랑한다. 모델 이준혁과 함께한 다니엘 크레뮤 2025 S/S 신상은 오는 21일부터 CJ온스타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니엘 크레뮤는 배우 이준혁을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앞두고 있다. 오는 26일 CJ온스타일 앱에서 <취향 케미 밸런스 게임>을 통해 이준혁과 팬들의 케미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여기에 코엑스, 삼성역 등에 대형 옥외광고와 TV CF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불꽃쎄일'을 4월13일까지 진행한다.

불꽃쎄일은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연중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표 프로모션 중 하나다. 지난해 상반기 진행한 불꽃쎄일은 전년 대비 판매 객실 수가 약 60% 늘어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전국 호텔, 리조트, 워터파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정상가 대비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 세이브 패키지'는 일반 숙박 요금으로 워터파크, 식음 업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2박 상품 예약 시 △워터파크 입장권 4매와 조식 2매 △조식 4매와 워터파크 입장권 2매 중 선택 가능하다. 1박 상품은 워터파크 입장권 2매 또는 조식 2매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예약 기간은 4월13일까지며 투숙은 6월30일까지다.

'선착순 딜'도 준비했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설악 워터피아 나이트 스파 △경주 뽀로로아쿠아빌리지 입장권을 각 9천9백원에 1천명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최대 38% 할인하는 불꽃 프로모션과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그니엘 서울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스테이(STAY)'에서 오는 27일 단 하루, 프랑스 미쉐린 3스타 오너 셰프 '야닉 알레노(Yannick Alléno)' 초청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2017년 스테이 오픈 이후 매년 호평을 받으며 매진 행렬을 이어온 야닉 셰프 초청 갈라 디너가 올해에도 마련한 50석을 모두 완판시키며 전석 매진의 기록을 이어나간다.

이번 갈라 디너에서는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프랑스 브르고뉴 지방의 부티크 와이너리 '프리에르 로크(Prieure Roch)‘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15년 이상 숙성돼 농도가 진하며 향이 풍부해 최고의 와인으로 찬사 받는 '2009 끌로 드 부조(Clos de Vougeot)'를 비롯한 프리에르 로크의 프리미엄 와인 5종이 요리와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에르 로크의 와인 메이커이자 공동 책임자 '야닉 샹프(Yannick Champ)'가 방한해 직접 와인을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된 디너 코스는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요리를 추구하는 야닉 알레노 셰프의 요리 철학이 고스란히 담겼다.

봄의 시작을 떠올리게 하는 제철 허브와 화이트와인을 함께 농축해 만든 젤리를 곁들인 훈제 연어 요리를 시작으로, 셰프만의 저온 추출 기법을 활용한 소스로 감칠맛을 끌어올린 가리비 관자, 최상급 한우 채끝등심과 양송이버섯을 1mm로 슬라이스해 40겹의 층을 쌓아 만든 한우 밀푀유 등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스테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프렌치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갈라 디너 메뉴로 구성한 런치와 디너 코스를 3월27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한다.

신라스테이가 중식 뷔페와 라운지 바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는 미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자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전국 신라스테이 셰프들을 대상으로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신메뉴 요리 경연대회에는 전국 16개 지점의 셰프 총 32명이 참가해 90여가지의 메뉴를 출품했으며, 메뉴의 창의성, 맛과 플레이팅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발했다. 경연대회에서 수상한 메뉴는 두 달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3월 20일부터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운영하는 레스토랑 'cafe'의 중식 뷔페에서는 6종의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라스테이가 중식 뷔페와 라운지 바에서 신메뉴를 출시한다. © 신라호텔

중식 뷔페에서 신메뉴 △자메이카식 바베큐 소스로 구운 닭요리에 망고 살사를 곁들인 '신스 인 자메이카', △그리스 전통 요리인 '산토리니 무사카', △스페인식 소시지인 초리조를 활용한 '초리조 치킨 토마토 수프', △부드러운 식감의 가자미살에 구운 대파의 풍미를 더한 '가자미살을 곁들인 구운 대파 샐러드', △육회와 해초 샐러드에 들기름으로 맛을 낸 '산해진미파스타', △신선한 알배추 샐러드에 고소한 땅콩 버터 소스를 더한 '넛플릭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라스테이 제주, 서대문, 울산, 광화문, 천안, 서초, 해운대, 삼성, 여수, 플러스 이호테우의 라운지 바에서는 지중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

라운지 바 신메뉴는 △쫄깃한 문어에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를 곁들인 '부라타 뽈뽀', △이탈리아 해변의 작은 레스토랑에서 영감을 받은 '항아리 해물', △바질과 치즈의 풍미를 살린 '바질 치즈 소스를 곁들인 감자튀김'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레스토랑 cafe의 라운지 바에서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 라운지 바 신메뉴 3종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벚꽃 개화 시즌을 앞두고 벚나무가 조성된 정원과 호텔 곳곳에서 꽃놀이를 즐기며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핑크 롤링 패키지 및 이벤트'를 4월 한달간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은 벚꽃 터널을 이루는 산책로와 50여종의 식물로 가꿔진 정원이 있어, 호텔 곳곳에서 꽃놀이를 즐기며 계절의 정취를 만끽하기 좋다. 특히 산책로가 분홍빛으로 물드는 벚꽃철에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매년 '핑크 롤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핑크 롤링 이벤트'는 4월 한달간 호텔 내외부 곳곳에서 펼쳐진다. 산책로와 로비에 벚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을 마련해 봄 분위기를 더했다.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볼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식음료 할인권, 와인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핑크 롤링 패키지'도 출시했다. 분홍 색상이 설레는 분위기를 더해주는 파스쿠아 스윗 로제 와인 및 칠링백과 촬영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벚꽃 디자인의 우산 1개를 증정한다. 봄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2인, 수영장 이용 혜택 등도 더했다.

이 패키지는 오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봄 시즌을 맞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하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즌별로 전개 중인 '컬처 잇 플레이스' 프로모션에서는 신규 웰니스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모닝 바이탈리티 런'은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해운대 바다, 동백섬 등을 따라 조깅을 즐긴 후 명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과 4월28일에 진행된다. 달맞이고개, 남천동 벚꽃길 등 부산의 대표적인 봄꽃 명소에서 꽃구경을 하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봄꽃 투어'도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웰니스 브랜드와 협업한 체험 프로그램도 전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리미엄 액티브 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와 손잡고 뷰오리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웰니스 세션을 연다. 3월28일에는 신나는 서킷 운동, 심신 테라피로 구성된 강좌를 운영하며, 4월21일에는 각종 맨몸 운동과 싱잉볼 명상을 체험할 수 있다. 투숙객 외에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도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시 운동복, 가방, 모자 등으로 구성된 '뷰오리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리조나레 괌은 무인도인 알루팟 아일랜드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괌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패밀리 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2025년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아일랜드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조나레 괌 수영장 앞에는 맑고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지고, 그 너머로 알루팟 아일랜드가 보인다. 이곳까지 카약을 타고 가면 맑고 깨끗한 바다와 블루피쉬를 비롯한 이국적인 어류를 만날 수 있다. 스노클링과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고요하고 여유로운 무인도에서의 휴식은 이 곳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이다.

무인도 알루팟 아일랜드로 출발하기 전에, 리조나레 괌의 직원이 카약 타는 법을 친절히 안내하므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리조나레 괌 앞 해변은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으며, 파도가 잔잔하고 수심이 얕아 카약을 타고 약 10분이면 아일랜드에 도달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파인애플, 망고 등 다양한 열대 과일, 샌드위치, 연어가 들어간 크레이프, 크래커치즈, 살라미, 커스터드 파이, 바나나 롤케이크 등 해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가 포함돼 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조나레 괌은 2025년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아일랜드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 리조나레 괌

또한, 리조나레 괌은 2025년 4월7일부터 5월31일까지, 마이크로네시아 문화에서 전해지는 전통 화관인 'Mwarmwar(마마르)'를 주제로 '마마르의 꽃피는 리조나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마르는 태평양 섬에서 전통적으로 착용되는 화관이나 머리 장식으로, 남국의 꽃 문화를 상징하며, 축하와 같은 특별한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리조나레 괌의 워터파크는 360m 이상의 유수풀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 유수풀에 대형 꽃튜브가 둥실둥실 떠있고, 마마르 화관을 장식해 놓아 기념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배경을 제공한다. 또한, 3m 높이의 '빅마마르'로 꾸며진 미스트 샤워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풀사이드 바에서는 히비스커스 시럽과 아일랜드 허니로 맛을 더한 '꽃빙수'도 맛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네이버 여행과 함께 '2주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발칸 △방콕&파타야 △보라카이 지역을 대상으로 총 13개의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20%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3~5% 적립(카드사 프로모션 조건 해당 시 5%, 얼리버드 프로모션 조건 해당 시 3%)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2주만 특가'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발칸' 상품은 6월 10일부터 10월 18일까지 주 3회(화,목, 토요일)티웨이항공을 통해 직항으로 출발하며 △크로아티아 국립공원 중 가장 아름다운 '플리트비체' △아드리아해의 진주로 불리는 '두브로브니크' △헨리무어가 가장 경이적인 자연 미술관이라 극찬한 '포스토이나 동굴'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방콕&파타야' 상품은 3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타이에어아시아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방콕의 대표 랜드마크 '왓아룬(새벽사원)'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인 '왓포사원' 등 주요 관광지와 더불어 △니모섬 스노쿨링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보라카이' 상품은 3월30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일 티웨이항공을 통해 출발하며 △'헤난 라군 리조트 △‘헤난 리젠시 리조트' △라까멜라 리조트' △'오션클럽 리조트' △'파라다이스 가든' △'휴 리조트' 등 선택에 따라 인기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모든 리조트 한단계 룸 업그레이드의 상품 특전이 주어진다.

아울러 각 상품별 네이버 단독 혜택으로 △류블랴나 성 내부 및 푸니쿨라 탑승 옵션(발칸) △스낵백(태국 스낵 3종+음료+에너지드링크) 객실당 1개 △스냅 영상 및 사진 촬영(보라카이)이 증정된다. 

20일과 25일 오후 8시 네이버쇼핑LIVE에서는 ‘방콕&파타야'와 '보라카이'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각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3만원 교환권(5인) △한방스파 업그레이드(5팀/방콕&파타야) △헤난 라군 리조트 풀억세스룸 업그레이드(5인/보라카이)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CGV가 2014년 그래미 수상 록밴드 ‘이매진 드래곤스' 공연을 담은 영화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원제: 'Imagine Dragons: Live From The Hollywood Bowl (with the LA Film Orchestra)')'을 오는 26일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에는 지난해 가을 ‘이매진 드래곤스'와 LA 필름 오케스트라가 함께 미국 LA에 위치한 야외 음악당 할리우드 볼에서 선보인 단 한 번의 특별한 공연 실황이 담겨 있다. 강렬한 록 사운드와 50명 이상의 연주자가 만들어낸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압도적인 사운드가 완벽한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심포닉 편곡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Radioactive' 'Demons', 'Believer' 등 이매진 드래곤스의 대표곡도 감상할 수 있다.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3면과 4면 SCREENX, 4DX, ULTRA 4DX 등 기술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3면과 4면 SCREENX에서는 공연장의 웅장한 분위기와 자유롭게 공연을 즐기는 팬들의 열정적인 모습을 가득 담아내 극장의 관객들도 야외 공연장 한가운데 있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전광판 효과 연출로 아티스트의 독창적인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고, 오케스트라와 어우러진 화려한 비주얼로 SCREENX 포맷만이 줄 수 있는 강렬한 관람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4DX에서는 흔들림 효과로 라이브 밴드,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몸으로도 체감할 수 있다.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다양한 모션은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몰입감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공연장의 분위기를 재현하는 '바람'(Wind), '번개'(Lightning), '향기'(Scents), '눈'(Snow) 등 다양한 환경효과는 관객이 영화에 더욱 빠져들게 한다.

'이매진 드래곤스 : 라이브 프롬 더 할리우드 볼'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18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닝타임은 129분이다.

CGV는 관람 고객에게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관람 후 매표소에서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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