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3월 자사몰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사진 / 한끼통살 제공
해당 브랜드는 1년 전인 2024년 1분기의 누적 판매량 약 5,000만 개에서 현재 두 배 성장했다. 2021년 브랜드 론칭 이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맞물리며 더욱 가파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들은 건강을 위해 닭가슴살을 꾸준히 섭취하고 싶지만, 단조로운 맛과 식감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다양한 소스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 ‘소스 통 닭가슴살’ 20종을 비롯해, 나트륨 함량을 낮춘 ‘저염 닭가슴살’, 중량을 두 배로 늘린 ‘점보 닭가슴살’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끼통살 공식스토어 화면
특히, 지난해 3월 출시한 ‘오븐 순살 닭다리’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에 시그니처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해 큰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닭가슴살을 넘어 닭다리살 제품까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며,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1억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해당 브랜드는 3월 한 달간 자사몰 ‘에잇템’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제한 쿠폰팩부터 온라인 최저가 릴레이 이벤트, 1+1 특별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 개발과 유통 채널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