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3월 대만·4월 일본… 글로벌 공략 박차

온앤오프, 3월 대만·4월 일본… 글로벌 공략 박차

이데일리 2025-03-19 08:45:5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대만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20~22일 3일간 대만 타이베이에서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ONF:MY IDENTITY)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앤오프는 미니 쇼케이스 개최를 비롯해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 특히 온앤오프는 지난달 발매한 정규 2집 파트1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로 대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10에 올랐던 만큼,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는 ‘온앤오프: 마이 아이덴티티’로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The Stranger) 역시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가운데, 온앤오프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첫 지상파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20일~22일 대만에서, 이후 4월에는 일본에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달 18일 발매된 ‘온앤오프:마이 아이덴티티’는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담은 앨범이다. ‘꿈을 좇는 여행자’라는 테마 아래, 한층 깊어진 세계관과 음악을 통해 희망과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한다.

타이틀곡 ‘더 스트레인저’는 펑키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거친 세상을 온앤오프만의 긍정적인 메시지로 노래하며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데뷔 때부터 함께한 황현 프로듀서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며, 멤버 민균과 와이엇도 곡 작업에 참여해 온앤오프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이 외에도 방황하는 마음을 날카롭고 매력적이게 그려낸 ‘나이트 테일’(Night Tale), 멜로디와 화성으로 못다 한 마음을 전하는 보컬 유닛 ON팀의 R&B곡 ‘낫띵 벗 어 스트레인저’(ON Team Ver.), 곡의 화려한 변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퍼포먼스 유닛 OFF팀의 ‘안티 히어로’(OFF Team Ver.), 바쁜 일상에 잠깐의 쉼을 건네는 ‘굿 팰리스’(Good Place),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콜랩’(Collab)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