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 "3살 많은 이순재가 내 아들..." 배우계 족보 브레이커 된 사연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쓰리랑'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 "3살 많은 이순재가 내 아들..." 배우계 족보 브레이커 된 사연은?

더포스트 2025-03-18 15:15:00 신고

3줄요약

'미스쓰리랑'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이 배우계 족보 브레이커가 된 사연을 공개한다.

3월19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은'행복한 가(家)'특집으로 꾸며진다.데뷔69년 차 대배우'국민 할머니'김영옥,한국 탤런트계 산증인'국민 아버지'김성환,애교 트롯 원조'국민 며느릿감'요요미,트롯 신동'국민 막둥이'박성온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을 앞두고 있다.

현역 최고령 여배우 김영옥은 그간 전지현과 공유 등 톱스타 배우들의 할머니 역할로 활약하며,이른바'국민 할머니'로 불리고 있다.지금의 자리에 있기까지 김영옥은30대의 이른 나이부터 줄곧 할머니 역할을 맡아왔다는데.특히 김영옥은"3살이나 많은 이순재 씨가 내 아들을 하고,신구 씨가1살 위인데 또 내 아들을 했다"라며 지금으로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야기를 털어놔 객석을 술렁이게 한다.과연 김영옥이 배우계 족보 브레이커가 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트롯 신동 박성온은 한층 물오른 미모와 부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어 박성온은"살이 많이 빠진다고 해서 복싱을 하고 있다.그래서 요즘엔 국민 사위감으로 뽑히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관객들의 잇몸 미소를 유발한다.이를 들은 출연진들도"지금 몇 살인데", "사위하기에는 멀었지"라며 웃음을 터트렸다는데.

이런 가운데 진(眞)안성훈이 막둥이 박성온의 다이어트를 위해'이것'을 자주 한다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안성훈의'이것'을 목격한MC붐은"입맛이 떨어지게끔 만든다"라며 찐으로 감탄했다는 전언.다이어트 의욕을 자극하는 안성훈의'이것'비결은 무엇일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TV CHOSUN '미스쓰리랑-행복한 가(家)'특집은3월19일 수요일 밤10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 TV CHOSUN '미스쓰리랑'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