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멘탈테크 기업 ㈜옴니씨앤에스(대표: 김용훈)가 창립 11주년을 기념하여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포했다.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전사 직원이 참여한 ‘뉴 패러다임 프로젝트’를 회고하며, 기업의 새로운 비전을 발표하고 미래를 향한 도약을 공식화했다.
6개월간 진행된 프로젝트를 통해 △전사 TF 워크숍 △기업 방향성 정립 △아이데이션 등의 과정을 거쳐 새로운 미션, 비전, 핵심가치를 수립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신규 BI가 완성되었다.
특히, ‘Better Mind, Better Life’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옴니씨앤에스의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멘탈테크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함과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의지를 담았다.
김용훈 대표이사는 “멘탈케어 분야의 선도기업으로서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이어가며, 글로벌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