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알렉스 테이스트 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19일 오후 5시 40분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을 첫 선보인다. 환절기 피로감이 느껴질 때 건강을 위한 고단백 식단에 제격인 전복은 특유의 맛과 영양으로 사랑받아온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다. 아르기닌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돼 부드럽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집에서 만드는 것과 다름없이 직접 사람이 정성스럽게 손질한 신선한 활전복만을 사용했다.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더욱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찹쌀만을 사용해 더 든든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냉동 보관해 두었다가 물 400~500㎖와 함께 7분~10분 정도 가열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인분 100g씩 포장으로 총 8팩 구성이며 방송 중 구매시 1팩을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청정지역 남해안의 활전복과 해남의 찹쌀로 만든 프리미엄 전복죽이다. 맛과 멋의 문화가 살아있는 남도의 방식대로 만들어내 감칠맛이 살아 있다"며 "요리에 대한 열정과 센스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알렉스의 브랜드 '알렉스 테이스트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론칭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