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닥터그루트'가'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브랜드 론칭 이후 7년 연속 탈모 샴푸 1위를 기록하며 탈모와 두피 케어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에는 기존 마이크로바이옴 라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바이오엑소좀 라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과 변화에 나섰다.
대표 제품인'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에는 화제의 스킨케어 성분인 비폴렌(Bee pollen·벌 화분) 엑소좀 4만 개와 유산균 발효 용해물 1억 개 등을 조합한 바이오엑소좀™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의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닥터그루트'가'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라인을 새로 출시했다. © LG생활건강
그 결과 인체적용시험에서 샴푸, 컨디셔너, 토닉을 3단계로 사용하면 두피 각질, 과다 유분, 건조함, 가려움,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 기 등 5가지 두피 문제를 해소하는 효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 이처럼 5가지 두피 문제와 탈모를 함께 관리하는 바이오엑소좀 샴푸는 뜨거운 드라이 열과 적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의 방어력을 증진하고, 사용 후 2주 만에 약한 두피 장벽을 강화하는 등 두피 환경을 근본부터 개선한다.
'바이오엑소좀 컨디셔너'는'실리콘 무 첨가' 컨디셔너로 비오틴 캡슐과 두피 보습 영양 특허 성분, 3종 히알루론산을 담아 모발이 자라나는 두피부터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17종 아미노산, 마이크로단백질 등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마치 트리트먼트를 사용한 듯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리 결을 만들어준다.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이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홈 케어 디바이스'스킨 라이트 테라피 3S'를 출시한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 3S(이하 스라테 3S)는 3초만에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개인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아모레퍼시픽의 80년 뷰티 노하우와 최신 혁신 기술을 접목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하이퍼 스킨 시너지 기술'로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 촉진과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라테 3S의 기능은 부스팅, 더블토닝, 릴랙싱업, 컨투어링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속 수분량 개선, 모공 3D 입체 축소, 자극 복원력 향상 등 30여 개의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 및 안전성을 확인했다. 하루 3분 사용만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고 자신감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최적의 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이크온은 스라테 3S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makeON'도 함께 선보인다. makeON은 CES 2025에서 화제를 모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개발 기술 'AI 피부 분석 및 케어 솔루션'을 정식 탑재해 스라테3S를 통해 측정된 피부 분석 데이터와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피부 점수와 뷰티 디바이스 사용 패턴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주간 피부 챌린지, 커스텀 루틴 알람 등의 기능을 활용해 더 꾸준하고 체계적인 홈 케어가 가능하다.
스라테 3S의 디자인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해 설계했다.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한 직관적인 사용과 빠르고 균일한 케어가 가능한 넒은 헤드 면적, 한 손에 편안하게 잡히는 최적의 그립감을 구현해 단 105g의 초경량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감각적인 웨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 '폴리시 텍스처라이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반짝이는 광택과 선명한 텍스처 표현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신개념 스타일링 제품으로, 유연한 셋팅력과 엣지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강점이다.
'폴리시 텍스처라이저'는 Flexi-formula1)를 적용해 가닥가닥 결이 살아나는 스플릿 텍스처로 모발에 자연스러운 흐름을 더해준다. 끈적임이 거의 없이 부드럽게 빗질돼 리스타일링 시에도 용이하다.
특히 AP Oil Complex2)가 모발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하면서도 윤기를 극대화해 고광택 효과를 제공한다. 식물성 오일 함유로 스타일 한계 없이 Full-wet 스타일부터 내추럴한 Semi-wet 스타일까지 니즈에 맞춰 다양한 웨트 텍스처 연출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라네즈가 신제품 '바운시 앤 펌 세럼(Bouncy & Firm Serum)'을 출시한다.
라네즈 '바운시 앤 펌 세럼'은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피오니&콜라겐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펩타이드 성분도 함께 담아 피부를 눈에 띄게 탱탱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해당 제품은 '스무스테크(SmoothTech™)' 기술을 적용한 캡슐을 2만4000개 이상 담아,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바운시 앤 펌 세럼'을 8주간 사용한 사용자 96.7%는 피부가 수분감으로 더 촘촘해진 느낌이라고 응답했고, 사용자 100%가 사용 후 피부가 더 매끄러워졌다고 답변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라네즈는 '2만4000개의 캡슐 세럼으로 물 차오른 탄성 피부, 바운시 & 펌 세럼'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글로벌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수분 공급을 넘어 피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주는 고효능 세럼을 제안할 예정이다. 관련 영상 및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혁신 기술을 담은 라네즈'바운시 앤 펌 세럼'은 17일 네이버 쇼핑을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가 3월17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공작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17일부터 2주간 열리는 이번 오픈위크 빅 프로모션 특가전에서는 생활공작소 제습제 520ml 24입을 68% 할인 판매하며 주방세제, 고무장갑, 핸드워시, 무표백 키친타올, 옷걸이형 제습제, 무표백 페이셜 티슈, 뿌리는 곰팡이 제거제, 변기 세정제 등 생활공작소의 대표 상품들을 높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위크의 시작일인 17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돼 있다. 당일 쇼핑 라이브에서는 20%의 추가 쿠폰 혜택이 주어지며 구매인증 이벤트와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메가커피 등 아메리카노 쿠폰을 각각 20명, 15명에게 증정하며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생활공작소가 3월17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오픈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생활공작소
17일에는 구매 금액에 따른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0명을 추첨해 포인트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10명을 추첨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오픈위크 기획전 2주 동안에는 구매 금액에 따른 네이버 한정 쿠폰 혜택도 고객을 기다린다. 2만원, 5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 10%,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서울 강동구 고덕동에 서울 첫 이케아 매장인'이케아 강동점'을 오는 4월17일 오픈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5번째 매장인 이케아 강동점은 이케아의 상징과도 같은 단독 대형 매장 형태의 '블루박스(blue box)'를 벗어나 도심 복합 쇼핑몰에 위치한다. 주차장 포함 연면적 5만8711㎡ 규모로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있는'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 지상 1층과 2층에 걸쳐 조성된다.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는 연면적 30만㎡에 달하는 상업·업무·문화 복합 시설로 대형마트, 영화관, 식음료 매장 등이 입점한다.
이케아 강동점은 서울에 자리한 첫 이케아 매장으로서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케아 홈퍼니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하철 5호선 고덕역, 상일동역과 인접하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등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갖춰 강동구를 포함한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 전역에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오는 2028년 9호선 연장 사업이 완료되면 강남, 여의도 등에서도 쉽게 오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와 펫 매트리스를 필두로 최근 신세계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 오픈에 이은 가파른 확장세다.
N32는'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시몬스와는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독립적인'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N32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6층에 팝업 형태로 들어섰다.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은 한밭수목원과 엑스포 수상공원 등 자연 친화적인 문화 공간과 인접해 있어 남녀노소 소비자의 방문이 잦은 곳으로,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대전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N32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은 자연과 비건(VEGAN)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매장 내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와 더불어 최근 업계 최초로 출시한 펫 매트리스'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수면 환경에 따라 매트리스 각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며,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 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N32 폼 매트리스'는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과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 고탄성 패턴폼 등으로 시중에 판매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델이다. N32 폼 매트리스는 지난 1월 소비자들이 선정한'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특히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3대 안심인증(△펫 세이프티 인증 △비건 인증 △라돈·토론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한 N32 쪼꼬미도 만나볼 수 있다.
N32는 전 매트리스 제품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 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단독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가 목표 매출 초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목표다.
이에 따라 이달 13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14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각 매장은 약 20여평 규모로 할리데이비슨 바이크에 영감을 받은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콘크리트, 금속, 우드톤 마감을 조합해 바이커 문화의 거친 감성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으며, 벽면에는 할리데이비슨 네온 사인 조명을 설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냈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13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14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규 매장에서는 이달 출시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2025 봄여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브랜드의 상징적인 그래픽 티셔츠, 밀리터리 스타일의 라이더 앵클부츠, 스컬 체인 액세서리 등 할리데이비슨 특유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봄여름 신제품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할리데이비슨 로고가 새겨진 가죽 키링을 증정한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리유저블 백을 선착순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의 2025 S/S(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섬은 이번 컬렉션에서 일상 속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셔츠·티·재킷 등 30여 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오버사이즈 후드 스트라이프 셔츠, 백 로고 오버사이즈 하프 슬리브 탑, 오버 핏 테일러드 자켓 등이 있다.
MLB(엠엘비)가 지난 14일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성수동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조합해, 새로운 패션 문화 공간이자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MLB는 150년 전통을 지닌 Major League Baseball(MLB)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패션과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2020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매년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반으로 K패션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현재 한국, 중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 진출했으며, 향후 중동과 인도 시장에서도 K-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MLB는 앞서 아시아의 중심인 한국을 거점으로 명동, 한남 등 오프라인 빅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MLB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14일 성수 연무장길 메인 스트릿에 3층 규모의 MLB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MLB만의 힙한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담은 공간을 완성했다.
성수동은 과거 공장지대에서 트렌드와 창의성이 공존하는 핫 스팟으로 변화했다. MLB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빈티지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 스트릿과 패션이 어우러지는 독창적인 공간으로 완성됐다. 단순한 스토어의 개념을 뛰어넘어 성수동 특유의 감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결합한 '컬처 스페이스'로서, 내부는 성수동 공장지대로부터 이어받은 빈티지한 감성과 함께 MLB 야구장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을 자랑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신선하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야구장의 이야기를 담은 독특한 연출이 눈에 띈다. 야구장의 조명·펜스·구조물 등을 하이테크 마감으로 터치해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선수가 경기장 밖에서 게이트를 지나 야구의 레거시를 간직한 스타디움 안으로 들어가는 것처럼, 성수동 거리에서 게이트 안쪽으로 들어가며 설치된 여러 구조물들을 지나쳐 MLB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는 여정처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국민 모자'로 불리는 MLB의 레전드 시그니처 볼캡들과 요즘 대세 레트로 스타일의 '빈티지 볼캡', 힙한 라이프스타일에 적격인 고프코어 무드의'바람막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셀럽들의 러닝화 '커브러너'까지 25SS 시즌 MLB의 빈티지 스트릿 라이프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Best Fashion WEEK)'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3.1 필립림 스튜디오' 'LBL' '바이브리짓'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대대적으로 공개했다. 행사 기간 (25.2/20~3/3) 동안 주문건수는 약 40만 건을 기록했으며, 주문액은 460억원을 돌파했다.
브랜드별 완판 사례도 이어졌다. 'LBL'의'스웨이드 테일러드 재킷'은 론칭 방송에서 단 20분 만에 인기 컬러의 전 사이즈가 매진됐으며 '에어리 가디건' '실크 캐시미어 니트' 등 이번 시즌 신상품도 방송 중 주요 색상과 사이즈가 완판됐다. '바이브리짓'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에센셜 니트재킷 3종'도 20분 만에 인기 사이즈가 동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갔다.
롯데홈쇼핑은'패션 이즈 롯데'의 흥행 성공에 이어 '베스트 패션위크'를 통해 고객 호응이 높았던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신상품을 론칭하며 패션 성수기를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 판매를 가속화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셀럽들이 숏폼 콘텐츠에 등장해 고객 주목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7일부터 각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을 소개하는 퀴즈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여 4050 여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BL' 모델 송지효는 숏폼을 통해 린넨 소재, 화사한 옐로우 색상의 가디건을 '조르쥬레쉬' 모델 오연서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후드 집업을 데일리룩으로 추천한다. '폴앤조' 모델 여연희는 시원한 소재감의 '링클 프리 하프슬리브 재킷'을 소개하며 브랜드 특유의 젊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의 쇼핑 지원금과 최대 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오는 20일 고급 소재로 업계 패션 고급화를 이끈 'LBL'의 린넨 100% 소재의 재킷을 론칭하며, 21일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롱 후드 점퍼'를 선보인다. 24일 모델 김진경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선 '바이브리짓'의 린넨 셔츠 3종, 팬츠 2종 등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을 갖춘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규 론칭한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3.1 필립림 스튜디오'의'샤인 프렌치 린넨 재킷'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가장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3.1 필립림 스튜디오'는 지난달 26일 '트위드 니트 재킷' 론칭 방송에서 30분 만에 인기 컬러 '로얄블루' 전 사이즈가 매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까지 방송 3회 동안 주문액 40억원을 돌파하며 이번 시즌 대표 패션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 본점에 한국 패션 브랜드 단독 입점을 확대하며 지속적인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부터 명동점에 K패션, 시계·주얼리, K뷰티 등 일부 매장을 순차적으로 리뉴얼한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K패션 브랜드들을 단독 유치하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명동점 9층 패션 매장에는 토탈패션 브랜드 '메이븐뮤즈(MAVENMUSE)' '비비씨어스(BBC EARTH)' 등이 업계 단독으로 입점했고, 동남아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후아유(WHO.A.U)'가 입점했다.
금일 오픈한 메이븐뮤즈는 데일리룩으로 착용하기 편안한 가방, 의류, 모자, 키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가 인기 요인이다. K-드라마와 K-팝 영향으로 한국 패션에 관심이 높아진 2030세대 외국인 여성 관광객들의 발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비씨어스'는 영국 BBC의 자연 다큐멘터리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와 지속가능한 생산 방식을 강조하며 자연 친화적 디자인과 실용성이 결합된 의류와 가방, 모자 등을 선보이고 있다.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2030세대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최근 다시 인기가 급부상 중인 후아유는 캐주얼뿐만 아니라 스포티룩 등 신선한 룩 제안과 컬렉션을 출시하고, 적극적인 SNS 마케팅으로 1020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내구성 높은 품질, 다양한 스포티룩 의류와 액세서리를 출시하며 젊은 외국인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밖에 국내외 패션씬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마뗑킴' '드파운드'가 입점된 편집샵 '하고하우스'는 지난해 말 오픈해 운영 중이다. 특히 아시아 권역을 중심으로 해외에서도 수요가 높은 '마뗑킴'은 내추럴한 핏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여성복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킨'은 스페인 슈즈 브랜드 호프(HOFF), 피콜리노스(PIKOLINOS)와 함께 입점했고, 4월 중 일본 아웃도어 슈즈브랜드 플라워 마운틴(FLOWER MOUNTAIN)도 판매할 예정이다.
명동점 11층에서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 리(LEE), 커버낫(COVERNAT), 라이프워크(LifeWork)와 가방 브랜드 아카이브앱크(Archivepke) 등을 만날 수 있다.
깨끗한나라가 봄을 맞아 자사몰'깨끗한나라몰'에서 특별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깨끗한나라는 17일부터 30일까지 자사몰 '깨끗한나라몰' 누적 7일 출석을 완료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인기 제품인'벚꽃 로맨틱 화장지(27m 30롤)' 1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가 봄을 맞아 자사몰'깨끗한나라몰'에서 특별한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깨끗한나라
이번 프로모션은 깨끗한나라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해당 기간 동안 깨끗한나라몰에 누적 7일 출석하면 자동으로 '벚꽃 응모권'이 지급되며, 이를 바탕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는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화장지인 '벚꽃 로맨틱' 30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깨끗한나라몰에서는 내달 3일까지 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생활용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출석 이벤트와 함께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마켓은 '카스텔라 롤 크림떡'을 출시하고, 디저트 시장에 뛰어든다. 오는 23일까지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스텔라 롤 크림떡'은 우수 중소셀러 '미미스상회'와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G마켓 떡 카테고리매니저가 컨셉 기획 및 제품 구성, 관능 평가, 디자인 등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 미미스상회는 2024년 기준 G마켓 떡 카테고리 누적 매출액 1위를 기록한 셀러다.
이번 공동기획상품은 전통 말이떡 제조방식을 인용해 고구마 생크림으로 속을 채우고, 카스텔라 가루를 뿌린 퓨전 베이커리 떡이다. 한 세트에 약 200g의 대형 롤 크림떡 6줄이 들어있다.
G마켓은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3일까지 '맛집탐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맛집탐정은 G마켓 대표 식품 프로모션으로, 영업 전문 MD가 직접 발굴한 신제품 및 우수 식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월 정례 행사다.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는 22일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소통도 이어갈 계획이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3월31일까지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스포츠, 식품, FMCG(일상 소비재) 등 다양한 국내외 카테고리의 1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세일 기간 동안 각 브랜드별로 타임딜과 특가전이 진행되며, 최대 90%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강화된 혜택과 확대된 상품군으로 무장한 인기 프로모션 '1000원딜'이 다시 돌아온다.
'1000원딜'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엄선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단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프로모션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1000원 딜'은 기존의 신선식품 중심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가전제품, 스포츠 용품, FMCG 등의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100개 브랜드 초저가 할인전' 및 여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알파 쇼핑이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2025 S/S시즌 패션위크를 연다. 쇼호스트 이수정의 '수정샵', 최현우의 '초이스' 등 패션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신상품을 론칭하고, 봄·여름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특집 편성한다.
패션위크 기간 내 구매고객 대상 매일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4명)'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위크 오프닝과 피날레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6명)'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최대 7% 카드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KT알파 쇼핑은 패션위크 기간 패션에 특화된 기획 프로그램을 정규 방송 외 추가 집중 편성하며 2배 가까이 방송을 확대한다. '최현우의 초이스(Choice)'는 18일 07시40분대 2025 S/S시즌 론칭 첫 방송을 진행한다. 1세대 쇼호스트이자 홈쇼핑 여성 패션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최현우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4060 여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론칭 상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데니스 여성 자켓+베스트'를 선보인다. 연이어 패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안나수이 선글라스'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모바일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이 진행하는 패션 특화 프로그램 '수정샵(#)'은 론칭 1주년을 맞아 T커머스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를 대폭 확대한다. 22일 09시40분대 '카운티 오브 밀란 실크스카프'를 단독 판매한다. 20일 08시40분대 패션 거장 이상봉 디자이너의 프리미엄 패션 '이상봉 에디션 니트+팬츠'를 첫 론칭한다.
KT알파 쇼핑이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2025 S/S시즌 패션위크를 연다. © KT알파
매주 인기 레포츠 브랜드를 선보이는 '다이나믹 스타일' 방송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봄맞이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브랜드 및 상품들을 집중 선보인다. 29일 07시40분대 '몽벨 다이나믹 트레킹화'를 선보이고, 22일 07시40분대 '푸마 언더셔츠 및 이지팬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4050 여성 패션 앱 '퀸잇'과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동시에 진행하며 인기 여성 패션 브랜드 판매 방송을 진행하고, 유튜브 채널에서도 패션 숏폼 방송을 선보이는 등 제휴 플랫폼과 시너지도 강화한다.
올 봄 패션 트렌드에 따라 화려하고 화사한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도 준비했다. 25일 07시40분대 '르투아 스팽글 시스루 자켓', 27일 08시40분대 '퀸잇 플리츠31 셔츠+원피스+팬츠'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22일 17시40분대 영국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헨리로이드 2025 S/S 윈드 자켓'과 26일 19시40분대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진 2025 S/S 라이크라 데님 3종'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를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위크'는 연 2회,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내 인기 카테고리인 SPA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개강, 출근, 여행 등 외출이 잦아지는 시즌을 맞아 가성비 높은 SPA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고,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셔츠·블라우스 등 봄철 유용한 상의부터 재킷·바람막이 등 간절기 아우터, 가방·신발 등 패션 잡화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는'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에잇세컨즈' '슈펜' '폴더'와 지난해 말 새롭게 합류한 '탑텐' '폴햄' '프로젝트엠'까지 총 13개의 국내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선보인다. 이외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코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봄여름 상품을 캠퍼스룩, 드뮤어룩 등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공한다. 74.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보라끌레르'가 SPA 브랜드 상품을 활용한 봄 코디 영상을 선보이며, 인플루언서 '사토' '다빈'이 참여한 화보도 공개한다. 착장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다양한 할인 코너도 운영한다. 17일부터 31일까지 '스파오' '탑텐' '미쏘' 등 9개 브랜드별 신상품을 최대 96시간 특가로 제공하는 △스토어 특가와 50% 이상의 할인율 상품을 모은 △반값 특가를 선보인다. 간절기 아우터, 티셔츠, 가방, 이너웨어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카테고리 특가 △글로벌 SPA 특가 등을 마련했다.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참여 브랜드 상품 첫 구매 고객에게 30% 쿠폰을 제공하며 17일, 24일 저녁 6시 선착순 500명에게 30%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최대 20% 스토어 할인 쿠폰팩, 중복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대 75% 할인을 제공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 '후아유' '로엠' '슈펜' '스파오', 25일부터 27일까지 '탑텐' '미쏘' '클라비스' 순으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저녁 8시 지그재그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봄옷과 잡화류를 중심으로 올해 첫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 신상 의류를 할인, 적립,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브룩스브라더스'와 '리우리우'는 쓱닷컴 입점을 기념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헬렌카민스키' 신상품 모자 선론칭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시즌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마련했다. '쉬즈미스' '시슬리' '아무르 무아르' '에피그램' 등이 참여한다.
명품은 쓱닷컴 공식 입점 브랜드와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개런티' 적용 상품을 중심으로 소개한다. '프라다' 등의 패션·잡화는 물론 '파네라이'와 '피아제' 등 하이엔드 시계·쥬얼리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패션 상품 12% 할인 쿠폰과 명품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20%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단, 일부 브랜드와 상품에는 적용이 제한될 수 있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한정수량'타임특가' 행사를 연다. '메종 마르지엘라' '보테가 베네타' '아페쎄'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하루 두 가지씩 선보인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7일 오후 8시 페어라이어 골프웨어를 시작으로, 18일과 20일 같은 시간에는 각각 명품 특집 라방과 세인트제임스 라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컬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아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기로 잃어버렸던 입맛을 깨워줄 600 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따뜻한 국물부터 매콤한 요리,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간편식, 건강식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각의 상품들은'활력 깨우기'와 '입맛 깨우기' '나른함 깨우기'로 구분해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도 더했다.
몸에 활기를 채워줄 '활력 깨우기'를 통해서는 백년가게 '운채 향긋한 모듬나물밥'과 구씨반가 '송이버섯 들깨탕', 그리팅 '성산포바당 제주 고사리 육개장' 등을 추천한다. 진실된손맛 '맑은 나주식곰탕'과 설성목장 '한우 곰탕', 채선당 '소고기 버섯 샤브전골', 올쿡 '달래 된장찌개' 등은 컬리온리로 만나 볼 수 있다.
컬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아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컬리
맛있는 매콤함은 '입맛 깨우기'가 제격이다. 칼칼하고 깊은 맛을 담은 안원당 '우거지 감자탕'과 중앙닭강정의 '닭강정 3종', 모노키친 '빨간 어묵 볶이', 왕애밥상 '매운실비김치' 등 화끈한 한식을 엄선했다. 세계의 매운맛으로는 서촌 영화루 '고추 짬뽕', 리틀 후쿠오카 '매운 돈코츠 라멘', 금룡각 '마라탕'을 제안한다.
'나른함 깨우기'를 활용하면 캠핑, 등산, 봄 소풍에 안성맞춤인 간편식을 접할 수 있다. 브리또의 끝 부분까지 속이 꽉찬 geez:지즈 '속이 꽉 찬 브리또'와 어반다이닝 '바지락 술찜 파스타', 미식회관 '바로바로 호롱낙지', 마더푸드 '오리지널 쪽갈비'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컬리가 CJ제일제당과 공동 개발한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닭가슴살 블랙페퍼, 전주비빔, 김치베이컨)'도 봄의 활력을 채워줄 건강 간편식으로 추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멉밥'은 현미와 곤약을 사용해 포만감은 높이고 주먹밥 1개 당 155~16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어때는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올 한해 강원도 관광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말까지 강원 지역 숙소와 관광지 입장권을 대폭 할인해, 여행객의 가격 부담을 낮추는 게 1순위다.
대표 이벤트인 '강원 관광 숙박 대전'은 월 단위로 연다. 매달 시즌에 맞는 여행지를 선정하고, 고품질 숙소를 추천한다. 총 3335개 숙소가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은 봄나들이 여행지로 유명한 춘천과 원주가 주인공이다. 1박 기준 7만원 이상인 숙소를 예약하면 3만원, 7만원 미만 가격이면 2만원을 할인한다. 여기어때가 배포하는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관광지 입장권 할인도 풍성하다. 춘천의 관광명소를 방문한 후 입장권을 지참해 다른 관광명소에 방문하면 할인을 적용한다. 최대 20%로, 20개 명소가 참여한다. 반려견 테마파크인 '강아지숲' '강촌레일파크' '국립춘천숲체원' 등이 포함됐다. 원주 또한 '소금산 그린밸리' 입장권을 소지하면 '뮤지엄산'을 20%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시티투어 버스의 할인율도 20%다.
놀유니버스가 '청년문화예술패스'를 통해 청년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힌다.
청년문화예술패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청년들의 공연 및 전시 경험을 확대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티켓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에 동참해 폭넓은 공연과 접근성을 높인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올해 19세가 되는 2006년생 청년 대상으로 최대 15만원 상당의 공연·전시 관람비를 신청순으로 지원한다. 신청 및 발급은 오는 5월 말까지 가능하며, 관람일 기준 12월31일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예매일 기준 6월 말까지 사용 금액이 없으면 포인트는 자동 회수된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사업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청년들의 문화 활동을 독려한다. 발급받은 청년문화예술패스 포인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등의 공연과 전시 예매에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자체 보유한 국내 최대 수준의 공연 콘텐츠를 기반으로 단독 판매 뮤지컬부터 인기 콘서트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2006년생 추천 공연 기획전'을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1938년 개관한 한국 최초의 민간호텔인 '반도호텔'로부터 탄생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국내 호텔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체인 호텔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며 호텔 산업에 한 획을 긋고 있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1호점으로 올해 개관 46주년을 맞았다.
1979년에 문을 연 롯데호텔 서울이 개관 46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46주년 기념 감사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멤버십 포인트인 LH 포인트를 롯데호텔 서울의 개관 연도와 동일한 1979포인트만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이다. 1979포인트는 한화 약 2만8000원 상당 금액으로, 국내 모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자사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46주년을 기념해 F&B 바우처 4만6000원권을 비롯해 4시 체크인과 다음날 오후 6시 체크아웃으로 26시간 동안 객실에 머물 수 있으며 라세느 조식 2인, 무료 발렛 1회,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도 포함돼 있다. 투숙 기간은 3월31일까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맞춤형 휴식을 제공하는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를 비롯한 '스프링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워키(WALKEE)'는 워커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저 체험 전문가로, 계절 및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인도어 및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투숙객들이 워커힐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KIDS PLAY WITH WALKEE)'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 프로그램은 새 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이 워키와 함께 컵 케이크 만들기, 나만의 키링 만들기 등의 만들기 체험과 림보, 단체 줄넘기, 몸으로 말해요 등의 체육활동 및 놀이 체험에 참여하며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과 협동심 및 사교성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매주 주말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저녁 식사로 룸서비스 조리장이 준비한 아스파라거스 새우볶음밥이 제공돼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6~12세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정원은 10명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맞춤형 휴식을 제공하는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를 비롯한 '스프링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이 외에도 워커힐은 고객들이 한 해의 시작인 봄을 느끼며 특별한 투숙 경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폭넓은 연령층까지 참여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문 숲 해설 자격증을 보유한 워키와 함께 워커힐을 둘러싼 숲속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 생태 및 동식물에 관한 풍부한 지식을 나눌 수 있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은 워커힐만의 자연환경을 깊이 체험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족, 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워커힐 포토 투어'는 워커힐 내 포토 스팟과 명소를 둘러보며 제공받은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활용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내면에 집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요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힐링 포레스트'는 숲속 데크에서 진행돼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으며, 그랜드 워커힐 서울 GX룸에서 열리는 '마인드 케어 요가'에서는 차를 제공해 보다 깊은 이완과 휴식이 가능하다.
'아트 클래스'와 '아뜰리에 드 캔들'에서는 봄의 감성을 담은 창작 활동도 가능하다. '아트 클래스'에서는 워커힐에서 경험한 화사한 분위기를 집에서도 느끼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을 '아뜰리에 드 캔들'에서는 봄꽃을 활용한 플라워 캔들과 왁스 타블렛을 만들 수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오스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기획전을 열고 MZ세대 공략 강화에 나선다.
라오스는 '배낭여행의 성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각종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면서 젊은층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행이지는 MZ세대 사이에서 라오스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라오스 패키지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노팁·노옵션으로 즐기는 라오스 6일'이 있다. 인천~비엔티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이다. 4인 출발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상품은 루앙프라방을 시작으로 방비엔, 비엔티안 등 라오스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먼저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로로 손꼽히는 꽝씨 폭포를 찾는다. 이곳에서 에메랄드빛 폭포물이 계단처럼 형성된 계곡을 따라 흘러내리며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푸시산에서는 루앙프라방 올드타운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야간에는 몽족 야시장에서 현지인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방비엔에서는 이색 액티비티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튜브를 타고 탐논동굴을 탐방하고, 쏭강에서는 카약 래프팅을 체험한다. 에메랄드빛을 자랑하는 블루라군도 둘러본다. 라오스 엑티비티의 하이라이트인 짚라인도 체험할 수 있다.
비엔티안에서는 '위대한 탑'이라는 뜻의 탓 루앙을 포함한 사원을 관광한다. 메콩강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라오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과일 도시락 △아마존 커피 △라오스 맥주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이 봄 시즌 한정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일식당 '히노데(日出)'와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일곱 가지 봄나물과 제주 제철 생선을 활용한 코스 메뉴를 출시한다.
히노데의 봄 코스 메뉴는 제주의 제철 생선인 아홉동가리, 구문쟁이(능성어의 제주 방언)와 봄을 대표하는 일곱 가지 나물 냉이, 쑥, 유채, 달래, 세발나물, 두릅, 돌나물로 봄의 향긋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히노데에서 선보이는 봄 코스는 모든 메뉴에 제주신라호텔 셰프가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더했다. △봄 완두콩 소스를 곁들인 두부 △달래를 더한 맑은국 △제주 제철 생선회인 아홉동가리와 구문쟁이 △제철 생선으로 구성한 주방장 특선 초밥 4종 △봄나물 3종 튀김 △제주 해산물과 봄나물의 조화로 시원한 맛이 일품인 해산물 나베 △달래와 두릅을 곁들인 봄나물 카이센동 △제철 과일로 만든 디저트로 구성된다.
또한, 올 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도 봄맞이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디너 메뉴에는 △쭈꾸미 오징어 먹물 파스타와 △팔진탕면을, 런치 메뉴에는 △꼬막 무침 등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추가해 봄의 풍미를 더했다.
일곱 가지 봄나물 코스는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한 일식당 '히노데'에서, 제철 해산물 메뉴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봄 시즌 한정 메뉴는 5월31일까지 운영한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인근 봄꽃 명소와 연계한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지역별 봄꽃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근 관광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2인 △관광지 이용 혜택 2인 등이다.
'봄꽃 여행' 테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3곳(여의도·설악·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10곳(설악밸리·설악비치·가평·충주·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 총 13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패키지 혜택과 이용 일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서울 대표 벚꽃 명소로 손꼽히는 한강공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도심 속 봄나들이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한강투어 크루즈 승선권과 피크닉 매트 1개가 제공된다.
강원도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설악비치 3곳은 '벚꽃 터널'로 유명한 목우재 터널 근처에 위치해 드라이브를 하며 아름다운 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각 호텔과 리조트는 척산온천휴양촌 이용권, 해수사우나 입장권, 봄 음료 등 자연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웰컴센터 앞에서 1000여 송이의 만개한 튤립을 감상할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은 패키지 이용 시 와인 1병과 피크닉 매트 1개를 제공한다. 해변 앞 또는 도보 20분 거리에 있는 민락수변공원의 벚꽃길에서 여유롭게 피크닉을 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해 벚꽃 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박스(프랑제리 햄 치즈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전동 스쿠터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십리 벚꽃길 바로 앞에 위치해 벚꽃은 물론 지리산 인근에서 매화와 산수유까지 차례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벚꽃 또는 매화로 만든 봄꽃차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구례 산수유 축제를, 3월28일부터 3월30일까지 화개장터 벚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은 '켄싱턴 벚꽃 버스 투어'(4월1일, 3일 총 2회 운영) 상품을, 제주의 켄싱턴리조트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은 인근 식물원 등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한'TOP of TOP PICK'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론칭한 'TOP PICK'은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이 선택(PICK)하는 '합리적이면서도 세련된 프리미엄 여행'을 목표로 한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패키지여행 브랜드로 고객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테마와 특징을 자랑한다.
이번 기획전은 'TOP PICK' 상품 중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들을 선별해 선보이는 것으로 △최근 6개월간 고객이 직접 선택한 인기 상품 'TOP PICK BEST 10' △동반인 유형별로 상품을 추천하는 '누구와 함께 떠나시나요?' 등 총 2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노랑풍선은 베스트 상품을 엄선한'TOP of TOP PICK' 기획전을 오픈한다. © 노랑풍선
우선 'TOP PICK BEST 10' 카테고리에서는 △올인크루시브 일정으로 주요 랜드마크 방문 및 특식이 제공되는 '싱가포르 5일'부터 △전일정 최고급 힐튼 계열 호텔 숙박 및 미국과 캐나다를 둘러보는 '미동부 캐나다 10일' △장가계 직항으로 편안한 비행을 제공하며 원가계까지 둘러볼 수 있는 '장가계/원가계 4/5/6일' 등 고객에게 가장 관심을 받았던 상품들이 고루 준비돼 있다.
아울러'누구와 함께 떠나시나요?'에서는 △부부/연인 △부부 모임 △3세대 가족 △성인 자녀 동반 △청소년 자녀 동반 △영·유아 자녀 동반, △남성 우정 여행 △여성 우정 여행 등 다양한 여행 동반인 유형을 구분해 상품을 추천한다.
대표적으로 △디럭스 오션 프론트룸 숙박에 전일정 뷔페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온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괌 4/5일' △켄싱턴 호텔에서의 숙박과 레스토랑, 부대시설까지 모두 무제한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4/5일' △스타페리를 통해 홍콩 빌딩 숲 야경을 볼 수 있는 '홍콩&마카오&심천 4/5일' 등 실제 고객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채로운 여행지에서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본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최대 43% 할인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SKY SHOP' VIP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