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 동거, 위기도 잘 이겨냈는데"…'46세' 토니안, 결별 속사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16년 동거, 위기도 잘 이겨냈는데"…'46세' 토니안, 결별 속사정

머니S 2025-03-17 10:48:42 신고

3줄요약

가수 토니안이 16년 동거인 김재덕과 헤어진 이유를 공개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룹 젝스키스 멤버 토니안./사진=머니투데이 가수 토니안이 16년 동거인 김재덕과 헤어진 이유를 공개했다. 사진은 지난 2019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보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그룹 젝스키스 멤버 토니안./사진=머니투데이
그룹 젝스키스 멤버 토니안이 김재덕과 결별 이유를 밝힌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55회에서는 오는 4월20일 결혼을 앞두고 H.O.T. 멤버 토니안을 만나 '청첩장 모임'을 함께하는 김종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종민은 토니안을 차에 태우고 어디론가 향한다. 2006년 한 예능에서 '토종 브라더스'로 활약하며 우정을 다져온 두 사람은 모처럼 만나 덕담을 주고받는다. 토니안은 "얼굴이 폈네"라며 김종민의 결혼을 미리 축하하고, 김종민은 "직접 만나서 (청첩장을 드리면서) 좋은 기운을 주고 싶어서"라며 '청첩장 모임'의 취지를 밝힌다.

아직 김종민의 예비신부를 못 본 토니안은 "(예비신부의) 첫인상이 어땠는지?"라고 슬쩍 묻는다. 김종민은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했다"며 쑥스러워한다. 그러자 토니안은 "첫인상부터 호감이 갔구나. 그럼 그날 바로 연락처 교환하고 뽀뽀도 하고?"라고 훅 질문을 던진다. 김종민은 "며칠 있다 만나서 친해졌다"고 답하고, "형은 마지막으로 만났던 분과는 왜 헤어진 거냐?"라고 역질문을 한다.

토니안은 잠시 당황하더니 "(김)재덕이?"라고 과거 함께 살았던 '동거인' 젝스키스 김재덕을 언급한다. 그러면서 "우리가 한 15~16년을 같이 살았다. 거의 중년 부부였다. 위기도 있었지만 잘 이겨냈는데 어느 순간 이렇게 60세까지 살 것 같았다. 그래서 합의 이혼을 한 것"이라고 김재덕과 헤어진 이유를 고백한다.

이에 빵 터진 김종민은 다시 진지하게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는 있으신지?"라고 묻는다. 이에 토니안은 "여자친구는 없다. 그렇지만 이제 결혼을 생각하는 시기가 온 것 같다"며 심경의 변화가 찾아온 이유를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너까지 간다고 하니까 압박이 느껴진다. 나도 50세 전에는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고 토로한다.

과연 토니안이 요즘 부쩍 결혼을 생각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종민과 토니안이 "이 사람이 더 걱정이다"고 입을 모은 '청첩장 모임' 또 다른 멤버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