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가 전면 메쉬 미들타워 PC 케이스 쿨맥스 스테디의 기본 사양을 기존 4개 팬에서 6개 팬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쿨맥스 스테디는 전면 140mm RGB 팬 3개, 후면 120mm RGB 팬 1개에 더해 상단 120mm RGB 팬 2개가 추가되며, 블랙과 화이트 모델 모두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모든 팬이 RGB 조명을 지원하며, 시스템 내부 공기 흐름을 극대화해 효과적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쿨맥스 스테디는 전면 메쉬 패널을 적용해 원활한 공기 흐름을 확보한 미들타워 PC 케이스다. 독창적인 전면 디자인과 메쉬 구조를 조합해 뛰어난 쿨링 성능과 세련된 외형을 갖췄다.
HDB(Hydro Dynamic Bearing) RGB 팬을 적용해 마찰력을 낮추고 진동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정숙한 환경을 제공한다. 윤활유 누출 방지 설계와 마찰 감소 기술을 통해 내구성과 방열 성능을 강화했다.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도 갖췄다. 상단 최대 280mm, 전면 최대 360mm 수랭 쿨러를 지원하며, 공랭 쿨러는 최대 165mm 높이까지 장착 가능하다. 메인보드는 ATX, M-ATX, Mini-ITX 규격을 지원하며, 그래픽카드는 최대 355mm 길이까지 호환된다. 스토리지는 HDD 최대 2개, SSD 최대 3개를 구성할 수 있다.
내부 정리를 돕는 선정리홀이 적용됐으며, 상단과 하단에 장착된 마그네틱 먼지 필터가 외부 먼지 유입을 차단한다. 전면 패널에는 USB 3.2 Gen2 Type-C 포트를 제공해 고속 데이터 전송이 필요한 외장 스토리지 연결에도 최적화됐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