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온라인 게임 '왕실초코 필사대전' 이벤트도 진행
성수 카페거리 일대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열려
[포인트경제] 빙그레가 전달 출시한 신제품 ‘왕실초코’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불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그레 '왕실초코' 온라인 홍보 영상/빙그레 유튜브 갈무리영상은 ‘왕실초코’의 큰 특징인 묵직하고 풍부한 맛을 강조해 소비자가 특별한 초코 드링크의 경험을 기대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또, MZ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유쾌한 스토리라인이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와 함께, ‘왕실초코 필사대전’ 게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왕실초코와 관련된 단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입력하는 타자 모바일 게임으로,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성수 카페거리와 성수역 일대에서 ‘왕실초코 행차와 샘플링’ 등을 오는 15일과 22일에 진행 예정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빙그레 왕실초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왕실초코의 매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