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주)디케이테크인은 자사 서비스 정보를 이용자 친화적으로 전달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업 대상 AI 서비스 및 IT 솔루션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체계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디케이테크인은 홈페이지 기획 단계에서 사전 리서치를 진행해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의 불편과 요구사항을 파악했다. 이를 토대로 △업무 협업 △음성 AI △고객 소통 △AI 챗봇 등 서비스 이용 목적을 최상단에 배치해 맞춤형 서비스를 추천받을 수 있는 구성을 마련,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유통·금융·건설·교육 등 산업별 고객 사례에서 도입 배경, 성과 등을 함께 제시해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자사 서비스의 차별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 영상과 인포그래픽, 현장 체험기 등 다양한 고객 중심 콘텐츠를 추가해 홈페이지의 활용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얻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과 자료실 메뉴도 추가했다. 해당 페이지에서 디케이테크인 서비스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디케이테크인 회사 소개서, 각 서비스 안내 자료 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동욱 디케이테크인 상무는 “IT 서비스가 진입 장벽이 높고 정보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고객이 꼭 필요한 솔루션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하는 데 집중했다”며,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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