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3월 한 달간 총 21개 온라인 제휴처와 함께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쇼핑대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3월 한 달 동안, 예스24, ABC마트, 나이키, KREAM 등 신학기 시즌에 인기 있는 신발·도서·전자제품·의류 카테고리의 총 21개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즉시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매주 10~12개 제휴사가 쇼핑대전에 참여한다. 참여 제휴사는 조금씩 달라진다.
예스24 도서 웹사이트에서는 20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하며, ABC마트에서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로 8만원 이상 결제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브랜드별로 기간 내 1회 참여 가능하며 복수의 브랜드 혜택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매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브랜드 뽑기'에 참여하면, 매주차별 '쇼핑대전' 참여 제휴사 중 하나를 뽑아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최소 10%에서 최대 100%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학기 맞이 쇼핑대전' 프로모션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혹은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검색한 후 상단의 '새소식'을 클릭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 뽑기' 이벤트는 '신학기 맞이 쇼핑대전' 프로모션 페이지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