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브랜드 모델 배우 신세경과 함께 한 신규 광고를 TV와 유튜브, OTT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몽베스트는 취수부터 생산까지 철저한 품질 관리로 고객에게 우수한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 생수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2024년부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신세경을 발탁해 '상 받은 물 맛'이라는 메시지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물 맛과 우수한 제품력을 강조해왔다.
2025년 광고도 2024년 광고에서 강조했던 '상 받은 물 맛' 메시지를 한층 강화했다.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하게 평가한 몽베스트만의 '투명함, 균형감, 부드러운 목넘김'이라는 3가지 제품 속성을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했다. 광고 속 신세경은 맑고 청정한 배경에서 직접 물맛을 경험해보며 몽베스트만의 상받은 물맛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몽베스트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물 맛을 소비자들에게 소구하고, TV와 유튜브,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신규 광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2025년 ITI 국제식음료 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하며,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국제적으로 우수한 물 맛을 인정받고 있다. ITI 국제식음료 품평회는 세계적 미슐랭 소믈리에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진행되며, 첫인상·시각·후각·미각·최종 감각 등 5가지 기준에서 종합 90점 이상을 기록해야 3스타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뷰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