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알고 보니 ♥7년 동거 중…24시간 함께 '노부부 케미'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윤은혜, 알고 보니 ♥7년 동거 중…24시간 함께 '노부부 케미' (전참시)

엑스포츠뉴스 2025-03-14 09:03:4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1세대 레전드 걸그룹 베이비복스 윤은혜가 4년 만에 ‘전참시’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15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윤은혜가 15년째 함께하고 있는 매니저와의 노부부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윤은혜는 여전히 매니저와 동고동락 중인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윤은혜와 매니저는 동거를 시작한 지 벌써 7년 차다. 더불어 지난 방송과 달라진 집까지 최초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뛰어난 미감으로 유명한 ‘금손’ 윤은혜의 새로운 집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윤은혜는 15년째 함께하는 중인 매니저와 티격태격 애정 싸움(?)을 펼치는 등 찐가족 모멘트를 자랑한다. 참견인들은 찐친을 넘어 노부부 케미가 폭발하는 두 사람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아침 메뉴부터 완전히 다른 윤은혜와 매니저의 리얼 일상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침 식사 후 윤은혜는 미팅을 앞둔 매니저의 외출 준비를 돕는다. 그는 미팅 분위기까지 고려해 매니저의 옷을 골라주는 것은 물론 '꾸안꾸(?)' 메이크업까지 손수 해준다. 요리, 그림, 미용 등 못 하는 게 없는 윤은혜의 ‘금손’ 면모가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다. 윤은혜의 손끝에서 재탄생한 매니저의 메이크 오버 후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윤은혜와 매니저는 이후 운동까지 함께한다. 두 사람은 24시간 내내 붙어 있는 가족 모멘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과거 소녀 장사로 유명했던 윤은혜는 그 명성을 입증하며 레그프레스 최고 기록에 도전한다. 윤은혜의 반전 매력까지 엿볼 수 있는 이들의 일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서로의 든든한 편이 되어주는 ‘환상의 콤비’ 윤은혜와 매니저의 모습은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