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2025년 S/S 시즌에 맞춰 윈드러너 라인업을 연달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컬렉션은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03% 증가한 매출을 달성했다.
이번 윈드러너 컬렉션은 리뉴얼된 인기 모델과 신학기 시즌 수요가 맞물리며 1차 출시 제품부터 판매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나이키 투톤 윈드러너’는 일부 색상이 80% 이상 판매되며 매장별 품절이 발생하고 있으며, ‘조던 노벨 지퍼 자켓’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가벼운 아우터로 사랑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이외에도 전년 조기 품절됐던 ‘나이키 스우시 윈드러너 자켓’도 리뉴얼 출시됐으며, 성인 라인을 테이크 다운하여 패밀리 룩으로 연출 가능한 ‘조던 에센셜 드레프트’ 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우터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25년 S/S 시즌 윈드러너 컬렉션은 한세엠케이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및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윈드러너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