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마인드눅, '수면의 날' AI 기반 숙면 콘텐츠 라이브

위시컴퍼니 마인드눅, '수면의 날' AI 기반 숙면 콘텐츠 라이브

머니S 2025-03-13 16:40:07 신고

3줄요약

위시컴퍼니 명상 브랜드 마인드눅이 3월14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AI 기반으로 만든 수면 콘텐츠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명상 브랜드 마인드눅이 3월14일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숙면을 위한 특별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

13일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세계 수면의 날 기념 라이브는 13일 저녁부터 오는 14일까지 24시간 동안 마인드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AI 모델을 활용해 대표적인 불면의 원인 3가지를 분석하고 타입별 숙면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콘텐츠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는 마인드눅이 자체 개발한 영상 감성 평가 AI 모델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했다. 총 330개의 영상 분석을 통해 ▲집중 ▲활기 ▲이완 ▲편안 등 4개의 주요 감성을 평가 후 실제 비디오와 사운드 감성에서 '이완' 점수가 높은 콘텐츠를 선정했다. 이중 '깊은 수면 유도 피아노 플레이리스트'는 시청자로부터 숙면에 도움이 된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다수로 조회수 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AI 모델 분석 효과와 정확도를 입증했다.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마인드눅은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세계 수면의 날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꿀잠 리추얼 패키지'는 명상 카드 버전 1과 클레어스 데일리 밸런싱 티를 포함한다. 한정 수량으로 인기 제품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위시컴퍼니 마인드눅 관계자는 "세계 수면의 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숙면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하고, 많은 사람에게 건강한 수면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마인드눅이 보유한 AI 기술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협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전했다.

마인드눅은 2021년 위시컴퍼니가 포지티브 뷰티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웰니스 콘텐츠를 통해 명상과 수면을 비롯한 마음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브랜드다. ASMR, 화이트노이즈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튜브, 틱톡 등에서 구독자 315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까지 마인드눅이 자체 제작해 제공하고 있는 음원 수는 800여개, 음원 발매는 470여곡에 이른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