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년만에 매출 450%↑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뗑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년만에 매출 450%↑

한스경제 2025-03-12 16:56:43 신고

3줄요약
하고하우스 제공
하고하우스 제공

[한스경제=이수민 기자] 국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는 지난 2월말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마뗑킴의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약 450%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직전월인 1월과 비교해도 약 23% 증가한 수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인기를 끈 마뗑킴 제품군은 지갑으로 전체 매출에서 약 32%를 차지했다. 가방 및 모자는 각각 30%, 28%로 뒤를 이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한 마뗑킴 구매층은 여성이 81%로 나타났다. 이 중 20대(64%)와 30대(25%)가 주를 이뤘다. 

마뗑킴은 모바일 플랫폼이 익숙한 젊은 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해 향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방침이다. 스몰 굿즈와 기프트 세트 등 시즌성 제품들을 추가해 판매 채널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굳힐 전망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