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이수민 기자] 국내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는 지난 2월말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마뗑킴의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약 450%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직전월인 1월과 비교해도 약 23% 증가한 수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인기를 끈 마뗑킴 제품군은 지갑으로 전체 매출에서 약 32%를 차지했다. 가방 및 모자는 각각 30%, 28%로 뒤를 이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한 마뗑킴 구매층은 여성이 81%로 나타났다. 이 중 20대(64%)와 30대(25%)가 주를 이뤘다.
마뗑킴은 모바일 플랫폼이 익숙한 젊은 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해 향후 카카오톡 선물하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할 방침이다. 스몰 굿즈와 기프트 세트 등 시즌성 제품들을 추가해 판매 채널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굳힐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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