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대병원, 고객행복위원회로 의료서비스 혁신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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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충남대병원, 고객행복위원회로 의료서비스 혁신 추진

중도일보 2025-03-12 16:45:55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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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행복위원회
이날 진행된 고객행복위원회 그리고 참여위원들. 사진=세종충남대병원 제공.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만족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상반기 고객행복위원회를 개최했다.

권계철 원장은 3월 12일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주요 보직자와 외부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위원회를 열었다고. 이 위원회는 내원객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2022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외부위원으로는 장선호 세종특별자치시 의사회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 김수영 세종특별자치시 보건소장, 남궁영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황희자 충남간호사회장이 참여했다.

외부위원들은 병원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지역민의 관심과 지속적인 성원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 마련을 당부했다. 성인 및 소아 야간 응급 진료와 관련해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 강화도 주문하는 한편, 병원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애사심 향상을 위한 복지정책 추진을 강조했다.

권계철 원장은 "고객행복위원회 외부위원들의 고귀한 의견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라며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내원객들을 위한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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