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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데이닷컴은 업무 자동화를 통한 맞춤형 업무 관리와 프로젝트 관리를 지원하는 협업툴이다. 모든 분야의 업무를 시각적이고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음은 물론 CRM, 업무용 클라우드 등 모든 부서에서의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활용 가능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상적인 업무부터 프로젝트 계획, 실행 및 추적까지 손쉽게 맞춤형 워크플로우를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호평을 얻고 있다.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의 경우, 먼데이닷컴을 도입해 개발 속도 25% 향상의 효과를 보기도 했다. 슈피겐코리아는 비즈니스의 성장에 따라 업무 프로세스가 고도화되면서 프로젝트 및 개발 타임라인 관리에서 난항을 겪고 있었다. 이에 먼데이닷컴을 도입하여 적절한 프로젝트 관리를 받아 복잡성이 크게 감소하고 파편화된 시트를 중앙화하여 프로젝트 관리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했다.
또한 먼데이닷컴을 통해 다부서간의 협업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데이터 누락을 방지,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의 환경이 구축되며 타임라인 관리에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먼데이닷컴이 제공하는 정량화된 지표에 기반하여 도출된 다양한 인사이트들은 업무 생산성의 증대에도 기여했다. 결과적으로 개발 완료 속도 25% 향상과 매핑 및 데이터 작업 시간 최대 90% 단축의 효과를 거뒀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I 기술에 기반한 AI Blocks 기능을 포함하며, Product Power-ups, Digital Workforce 등의 기능들 역시 곧 추가될 예정이다. AI 기반의 새로운 기능들로 특정 업무 담당자 배정, 인입 리드 분류, 히스토리 요약, 번역, 특정 문의에 대한 답변 생성, 파일로부터 중요 데이터 추출 등 다양한 부분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들 기능은 각각 워크플로에 AI를 쉽게 추가하여 데이터 분류, 파일에서 정보 추출, 텍스트에서의 감정 감지 및 분류, 요약, 번역, 사용자 정의 블록 등의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AI Blocks’, 수백 개의 프로젝트를 동시에 모니터링하며 AI 기반의 명확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대규모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는 ‘Product Power-ups’, 실제 업무를 처리하는 디지털 워커로서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적응하며 예상하는 ‘Digital Workforce’다.
먼데이닷컴 관계자는 “AI에 기반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들로 한층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구성은 물론, 기존에는 처리하기 어려웠던 업무상의 과제들도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먼데이닷컴의 기능과 솔루션 무료 체험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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